Parkland 총격 재판 판사는 지난 주

Parkland 총격 재판 판사는 지난 주 열띤 교환 후 그녀를 교체하라는 변호인의 요청을 기각합니다.

월요일에 파크랜드 학교 총격범에 대한 형벌 재판을 감독하는 판사는 변호인의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그녀와 변호인 사이에 열띤 교류가 있었던 한 주 동안의 재판에서 그녀를 새로운 판사로 교체하도록 하십시오.

강남 오피 금요일에 제출된 신청서는 판사가 재판의 공정성을 위협하는 교환 과정에서 변호인에 대한 오랜 적대감을 드러냈다고 주장했다.

Parkland 총격

CBS 뉴스가 입수한 문서 사본에 따르면 Elizabeth Scherer 판사의 한 페이지 명령은 금요일

법안에서 제기된 특정 주장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지만 요청이 “법적으로 불충분하다”고 간주했습니다.

Parkland 총격

이 동의는 수요일에 변호인과의 논쟁에서 Scherer의 행동이 입증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절차를 “감염”시키고 의뢰인인 Nikolas Cruz가 공정한 재판을 받는 것을 방해한 “오랜 지속된” 적대감.

크루즈는 2017년 플로리다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에서 학생 14명과 교직원 3명을 살해한 혐의를 지난해 인정했으며 이번 재판은 그가 사형을 선고받을 것인지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을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한 것이다.

변론은 변호인단이 수요일 아침 약 25명의 증인만을 불러 사건을 종결한 후 시작됐다.

그들이 원래 판사에게 약 80명에게 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을 때. 이 결정은 변호인 측

증인들로부터 몇 주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계획이었던 Scherer와 검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수석 변호인인 Melisa McNeill의 갑작스러운 발표는 그녀와 Scherer 사이의 긴장된 대화로

이어졌고, Scherer는 그 결정을 “사건을 시도하는 가장 부적절하고 비전문적인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Scherer는 또한 McNeill이 “노골적으로 헤드폰을 벗고,

나와 말다툼을 하고, 폭동을 일으키고, 내 판결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일부러 늦게 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변호인단은 금요일 신청에서 셰러의 진술이 “법원이 자신과 자신의 변호사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그가 공정하고 공평한 재판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크루즈 씨가 합리적으로 두려워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사건 전반에 걸친 그의 변호사들의 주제는 임신 중 생모의 알코올 남용이 어떻게 그를 평생

변덕스러운 길로 이끌었는지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총격으로 절정에 달한 기괴하고 종종 폭력적인 행동. 그들은 또한 그의 양어머니인 린다 크루즈가

남편이 5살 때 사망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 후 압도당했습니다.

이들은 A씨가 AR-15형 반자동소총으로 3층짜리 강의실 건물을 7분 동안

스토킹해 학살에 초점을 맞춘 검찰의 사건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석 검사 Mike Satz는 총격 사건의 보안 비디오를 재생하고 그가 사용한 소총을 보여주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이 죽는 것을 목격한 것에 대해 증언했습니다.

검찰은 반박 사건을 준비하는 데 일주일 이상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재판은 9월 27일 재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