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ha ‘s Vineyard는 이민자를 돕는

Martha ‘s Vineyard는 이민자를 돕는 데 중점을 둔 정치적 논쟁의 중심이되는 것을 무시합니다.

수요일 오후에 약 50명의 이민자들이 예기치 않게 매사추세츠 주 마사스 빈야드로 날아갔을 때,

커뮤니티 조직자들은 그들의 작은 섬이 갑자기 국가적 정치적 논쟁의 중심으로 밀려났다는 사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대신 몇 분 만에 방문자를 가장 잘 돕는 방법이라는 동일한 목표를 중심으로 동원되었습니다.

Martha s Vineyard는

카렌 테헤이(Karen Tewhey)는 스쿨버스가 그룹을 수송하기 위해 마련되었고, 카페테리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었으며, 교회는 그들을 수용하기로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Martha ‘s Vineyard는

노숙에 직면한 섬 주민들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인 Harbour Homes Martha’s Vineyard의 제도 발전 책임자.

“그들은 지쳐 보였습니다.” 테헤이가 말했다. “누군가 아이들에게 훌라후프를 주었으므로 아마도 네 개였을 것입니다.

밖에서 잔디에서 놀고 뛰어 다니고 비행기를 탄 후 다리를 뻗으려는 어린이.

그녀는 “우리는 여기 노숙자들에게 평소 하던 일을 했고, 그것은 사람들의 긴급 상황을 충족시키기 위해 자원을 모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 일은 매우 빨리 일어났습니다.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이민자들을 매사추세츠 근교 섬으로 보냈습니다.

공화당 주지사들이 이민자들을 버스로 이동시키는 전술의 확대로 보이는 것에 대한 경고 없이

바이든 행정부 기간 동안 불법적으로 인구 증가에 항의하기 위해 자유주의 도시들.

다른 지도자들은 이민자들을 그러한 유입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는 도시로 보냈습니다: Arizona Gov.

Doug Ducey는 이민자들을 워싱턴으로 버스를 운행해 왔으며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이민자들을 워싱턴, 뉴욕, 시카고로 버스 운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중 20,000명만 거주하는 여름철 핫스팟인 Martha’s Vineyard가 관리되었습니다.

Dylan Fernandes 주 의원은 섬이 신속하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50개의 침대, 식사 및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밤 트윗에서 “이 이민자들은 혼돈을 만난 것이 아니라 연민을 만났습니다.

“이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물, 음식, 통역 지원 및 자원을 제공하는 커뮤니티는 미국 최고를 대표합니다.”more news

Edgartown Pizza를 소유하고 있는 Danny Segal은 이민자들의 도착은 놀라운 일이었지만 지역 사회의 따뜻한 반응은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오후에 그의 피자 가게에서 가장 큰 파이 10개를 주문했을 때 이 섬의 가장 최근 방문객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행사가 뭐냐고 묻자 시갈은 “50명을 위해 문앞에 왔다고 했지만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여 Segal은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나중에 정확히 누구를 위한 피자인지 알게 되자 그는 더 많은 도움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 50명의 이민자들이 마사의 포도원으로 보내졌다고요? 그 모든 것이 조금 이상해 보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이 여기에 있었고 커뮤니티가 그들을 돕기 위해 손을 뻗었다는 사실이요? 거의 예상대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