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 Sen: 권리 단체 CCHR은

Hun Sen: 권리 단체 CCHR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훈 센 총리는 토요일에 노골적인 캄보디아인권센터(CCHR)가 폐쇄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정부 대변인인 Fresh News에 게시된 기사에서 총리는 CCHR이 운영을 중단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공개적으로 자주 비판적인 조직이 “문을 닫아야 한다”고 말하고 내무부에 “조사”하라고 명령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것.

Hun Sen

토토 홍보 “CCHR로부터 정부에 대한 성명서와 요청을 받은 후, 캄보디아 정부는 이 기관이 캄보디아에서 인권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이 센터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으며, 내무부의 조사 결과 관련 활동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법 위반”이라고 총리가 말했다.

내무부 총무처장인 Prak Sam Oeun은 어제 CCHR이 작업을 계속할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중립성으로 제대로 작동하고 어느 당사자에게도 편향되지 않으면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정당이나 저

정당을 잘못 지지하지 않는 한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CCHR은 2002년에 Kem Sokha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Kem Sokha는 나중에 캄보디아에서 가장 큰 야당인 캄보디아 구국당을

공동 창립했지만 “반역” 혐의로 9월에 수감되었습니다. 정당 자체는 지난 달 “혁명”을 조장하기 위해 외국 정부와 공모한 혐의에 대해 거의 보편적으로 비난받은 ​​대법원의 판결로 정부의 명령에 따라 해산되었습니다.

Hun Sen

재판에 참석한 정부 대표들은 CCHR이 다른 단체들과 함께 CNRP와 공모했다고 주장하는 음모를 꾸몄다고 비난했습니다.

CCHR은 오랫동안 캄보디아에서 가장 솔직한 지역 NGO 중 하나였으며, 그 지도자들은 과거에 정부와 야당 모두를 비판하는 데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어제 성명에서 조직은 계속 열려있을 수 있다는 소식을 환영했습니다.

성명서는 “CCHR 직원들에게 힘든 시간이었지만, 조직은 공정한 조사가 CCHR의 진정한 독립성과 자신의 잘못이 없음을 확인시켜줄 것이라고 완전히 확신했다”고 밝혔다. “CCHR은 이 조사에서 나아가 핵심 임무인 캄보디아의 인권 존중을 보호하고 증진하는 긴급하고 중요한 작업을 계속 추구하기를 기대합니다.”

각료회의 대변인 Phy Siphan도 어제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정부가 인권에 전념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하면서 이번 결정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CCHR이 계속 운영되도록 허용한 총리의 올바른 결정”이라고 말했다.

이전 논평에서 그는 처음에 조직의 폐쇄 가능성을 환영했습니다. 메시지에서 CCHR의 Chak Sopheap 사무총장은 자신의 조직이 간접적으로

조사에 대해 들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공동 창립했지만 “반역” 혐의로 9월에 수감되었습니다.

정당 자체는 지난 달 “혁명”을 조장하기 위해 외국 정부와 공모한 혐의에 대해 거의 보편적으로 비난받은 ​​대법원의 판결로

정부의 명령에 따라 해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