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Cam, Takeo에서 History and Healing

DC-Cam, Takeo에서 History and Healing 프로젝트 시작
“역사와 치유 프로젝트”로 알려진 크메르루즈 생존자의 권리 증진 및 건강 상태 개선을 위한 캄보디아 팀의 문서 센터 프로젝트는 지난주 크메르루즈 생존자들의 집을 방문하여 Takeo의 건강 개발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DC-Cam

USAID의 기부금으로 운영되는 History and Healing 프로젝트는 생존자 복지 상황에 대한 현장 조사를 수행하고 그 결과를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전국적으로 크메르 루즈 생존자들의 건강, 복지 및 웰빙을 향상시키는 활동뿐만 아니라 인식 캠페인.

젊은 자원 봉사자의 참여와 함께 이 프로젝트는 또한 청소년들에게 리더십과 사심 없는 봉사를 보여줄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크메르루즈 생존자들은 크메르루즈 정권의 잔학행위가 결코 잊혀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크메르루즈 시대의 투쟁 이야기를 젊은 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생존자들에게 제공합니다.

팀이 만난 첫 번째 그룹은 크메르 루즈에서 살아남은 캄보디아인의 대가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는 손자가 간질과 자폐증을 앓고 있는 동안 심각한 기억 장애로 입증되는 바와 같이 신경인지 장애를 겪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DC-Cam

그 축복사의 딸은 그녀와 그녀의 아들이 두 가지 질병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을 치료하면서 매일 직면하는 몇 가지 어려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두 번째 그룹은 시력이 좋지 않고 위장 자궁 문제가 있는 노부인이었습니다.

이러한 건강 문제 중 일부는 크메르 루즈 정권 동안 강제 노동과 영양실조를 겪은 경험 때문에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팀은 가족과 건강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건강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DC-Cam의 역사 및 치유 프로젝트 팀은 또한 건강 메시지 개발

포럼 Takeo Documentation Center에서 15명의 생존자 그룹을 만났습니다.

회의의 목적은 팔로 알토 대학의 펠로우인 Colin Simsarian이 개발한 건강 브로셔

초안을 읽고 듣게 함으로써 생존자들이 건강 메시지 개발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팔로 알토 대학의 평화와 인권 연구실과 스탠포드 대학의 외상성 정신 건강 프로그램의

인권 프로그램에서 일하는 리사 브라운(Lisa Brown) 교수는 건강 브로셔 초안을 검토했습니다.more news

“크메르루즈 정권하에서 캄보디아 국민들이 겪은 비극과 불의는 너무나 커서 그 무엇도 진정으로 대체하거나 보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은 대량 학살의 생존자들을 진정으로 돕고 지원하는 데 있어 중요한 한 걸음입니다.

회의의 목적은 팔로 알토 대학의 펠로우인 Colin Simsarian이 개발한 건강 브로셔 초안을

읽고 듣게 함으로써 생존자들이 건강 메시지 개발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팔로 알토 대학의 평화와 인권 연구실과 스탠포드 대학의 외상성 정신 건강 프로그램의

인권 프로그램에서 일하는 리사 브라운(Lisa Brown) 교수는 건강 브로셔 초안을 검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