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 회의론자들은

Cryptocurrency 회의론자들은 규제 기관의 귀를 구부릴 것 같습니다.

Cryptocurrency 회의론자들은

토토사이트 런던
경제학자와 연구원을 포함한 암호 화폐 비평가들은 이번 주 런던과 온라인에 모여 규제 기관에 호황이지만 변동성이 큰 부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많은 정부가 암호 화폐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지만 첫 번째 암호 정책 심포지엄 뒤에 ​​있는 사람들은 이 이벤트가 해당 분야에 대해 훨씬 더 “비판적인 담론”을 촉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공동 주최자인 Martin Walker는 “암호화폐 컨퍼런스가 많이 있지만 암호화폐 업계에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목표는 암호 산업이 만든 일부 신화를 없애고 정책 입안자들이 올바른 질문을 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 IT 전문가인 Walker는 월요일과 화요일의 행사가 “암호화폐 반대 회의”라는 주장을 재빨리 거부합니다.

대신 그는 금융 거품 전문가, 업계의 탄소 발자국을 평가한 연구원, 분산 기술의 효율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엔지니어의 비판적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규제 기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약 1,000명이 온라인으로 컨퍼런스를 보기 위해 등록했으며 영국 관리들은 화요일 런던에서 열리는 라이브 이벤트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의는 비트코인 ​​가격이 지난 10월 거의 $69,000에서 최고 $20,000로 급락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한 매우 변동성이 크고 규제가 약한 시장의 위험한 특성이 특히 강조될 것입니다.

많은 중앙 은행과 금융 시장 규제 기관은 암호화폐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명확한 입법 프레임워크가 없는 경우 사용자는 투자를 할 때 거의 정보를 얻지 못한다고 암호화 비평가들은 말합니다.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인 셀시우스(Celsius)의 붕괴로 고객들은 절망에 빠졌고 때때로 생명을 구하는 투자를 회수할 수 없었습니다.

Cryptocurrency 회의론자들은

이 회사는 6월 중순에 출금을 동결하고 법원 서류에 사용자에게 47억 달러의 빚이 있음이 밝혀질 때까지 점점 더 많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암호화폐 비평가 중 한 명인 존경받는 프리랜스 저널리스트 에이미 캐스터는 “사람들은 자신의 돈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왜 돌려받을 수 없는지 여전히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규제 당국이 위험, 암호 화폐 작동 방식, 내재된 사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의 목소리를 듣고 싶었습니다. 그래야 소매 투자자(및)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암호 화폐 미디어 아울렛에서 일했던 캐스터는 2017년 가격 급등과 그에 따른 폭락으로 소위 “스테이블코인” 테더에 대한 비판으로 알려졌습니다.

테더의 가격은 미국 달러에 고정되어 있지만 현금 흐름은 여전히 ​​불투명합니다.

Castor는 “문제는 암호 화폐가 너무 커져 이제 정치인을 지원하기 위해 로비에 많은 돈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미국에서는 일부 선출직 공무원들이 특히 지역 수준에서 이 부문에 대한 지지를 자랑스럽게 보여주었습니다.

마이애미와 뉴욕 시장은 도시를 암호 화폐 수도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으며 다양한 개발 단계에서 지방 자치 단체별 통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브루킹스 연구소(Brookings Institution)의 연구원인 토난친 카르모나(Tonantzin Carmona)는 “관료들이 암호화폐의 장점에 대해 광범위한 진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 기술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점에 집중하고 실제 위험은 무시합니다.”

3월에 Carmona는 암호화폐에 대한 시장의 열의가 야기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