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Ten, 돈 파트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Big ten

2020년 Big Ten 축구 일정이 공개되었을 때 9월 19일 경기 목록에는 University of Toledo가
East Lansing의 Michigan State와 대결하는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확률, 그리고 이것은 많은 인기를 내기로 묶은 대학 미식축구 경기로, 실제로 경기가 치러졌을 정도로 매우 희박합니다.
미시간 주립 캠퍼스에서 COVID-19 발생이 발생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9월 2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격리하도록 권고받았습니다.

토토사이트 임대

체육활동을 하는 학생을 포함하여 일부 학생은 면제되었습니다.
Michigan State는 대면 수업이 제한되어 있으며 캠퍼스에 거주하는 학생 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축구 일정이 취소됐다.
그러나 수요일에 대학 스포츠의 진정한 힘, Big Ten 회원 학교의 총장 및
총장이 미국 전역의 대학 캠퍼스에서 COVID-19의 발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괜찮다고 결정했을 때 모든 것이 뒤집혔습니다.
시간 낭비를 멈추고 학생 운동 선수를 연습장으로, 교실 회의에서, 축구를 할 때였습니다.
결국 제품, 축구 게임 없이 텔레비전과 마케팅 파트너로부터 돈을 잃게 됩니다.

위스콘신 대학교(University of Wisconsin)의 Rebecca Blank 총장은 Big Ten 의료 전문가들이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오하이오 주의 주임 의사인 Jim Borchers 박사에 따르면 무급 근로자, 학생 운동선수 및 대학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해 미식축구 회의가 몇 가지 획기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매일 테스트가 진행되며, 팀과 연결된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3주간 프로그램에서 격리되고, 양성률이 5%이면 일주일 동안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 미국은 아직 COVID-19를 억제하지 않았지만 테이블에 돈이 있고 축구를 해야 합니다.

NBA와 NHL은 2020-2021 시즌과 Big Ten 관련하여 몇 가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내셔널 하키 리그와 전미 농구 협회 플레이오프가 마무리되면서 대답해야 할 매우 분명한 질문이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이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NHL과 NBA는 기본적으로 제품과 관련된 모든 리그 직원을 외부 세계에서 차단하는 거품을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풀 시즌을 운영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아니며 COVID-19 전염병이 사라질 조짐이 없기 때문에 2020-2021 부분을 어떻게 진행할지에 대한 명확한 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달력. NBA는 12월 1일 출발을 목표로 했지만 그럴듯한 경로는 아닐 수 있습니다. 주에서 NBA 시즌에 맞춰 관중 제한을 해제할 예정입니까? 그럴 것 같지 않다. 82경기 시즌을 원하는 NHL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캐나다에 기반을 둔 7개의 팀이 있는 NHL에는 작은 빛이 있습니다. 지난주, 이 나라는 9월 11일에 COVID-19 사망자가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COVID-19는 백신이나 효과적인 의학적 치료 없이 사라지지 않지만 캐나다는 개학과 변경될 수 있는 제한의 완화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는 데 합리적으로 잘 해왔습니다.

문화정보

캐나다는 또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미국과의 국경을 폐쇄했습니다. 캐나다는 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온타리오 시에서 어떤 게임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블루제이스 여행 팀이 토론토에서 미국의 지점까지 왔다 갔다 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NHL은 7개의 캐나다 팀이 서로 경기를 하도록 계획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NBA는 야구의 Blue Jays와 유사한 토론토 랩터스 문제를 겪을 것입니다. 2020-2021 시즌에는 일찍 늦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