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전 장관

홍콩 전 장관, 미중 무역전쟁 ‘희생양’ 자칭
패트릭 호치핑은 자신을 화웨이의 사브리나 멍 완저우(Sabrina Meng Wanzhou) 임원을 체포한 것과 비교하며 검찰이 뇌물 혐의로 징역 5년을 구형하자 자신이 중국과의 무역 전쟁에서 처음으로 “희생된 양”이라고 주장했다.

홍콩 전 장관

카지노 제작 전직 홍콩 관리에 대해서도 40만 달러(300만 홍콩 달러)의 벌금을 부과할 것을 요구한 그들의 권고는 선고 1주일 전인

화요일 뉴욕 남부 지방 법원에 제출된 27페이지 분량의 제출 자료에서 나왔다.

검찰은 법원에 징역형을 선고하라는 호의 요청을 무시할 것을 촉구했으며 그가 아프리카 고위 관리들에게 뇌물을 주려는 시도는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남부 지역의 미국 변호사인 제프리 버먼은 “피고인은 그렇게 충격적으로 낮은 형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Berman은 또한 Ho가 차드와 우간다에서 중국 석유 회사 CEFC China Energy의 비즈니스 이점을 확보하기 위해 뇌물 수수 계획을

“조정하고 감독”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Berman은 법원 제출 서류에서 “피고인이 입은 피해를 정량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부패로 인한 피해는 현실적이고 오래 지속됩니다.”
전 내무장관은 지난 12월 7건의 뇌물 및 자금세탁 혐의로 연방 배심원단에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이드리스 데비 차드 대통령, 체이크 가디오 세네갈 외교관, 샘 쿠테사 우간다 외무장관 등 아프리카 국가 지도자들과 외교관들에게

290만 달러의 뇌물을 제안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호의 법무팀은 이전에 의뢰인이 자신의 행동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으며 그가 이미 구금된 16개월은 적절한 처벌이라고 말했다.

홍콩 전 장관

하지만 검찰은 다른 그림을 그렸고, 로레타 프레스카 미 지방법원 판사가 호와 그의 아내, 친구 사이의 교류를 보여줬다.

그 문서에서 그들은 Ho가 자신의 사건이 정치적 사건임을 암시함으로써 약간의 양심의 가책을 보이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Ho는 지난해 12월 판결 직후 이메일에서 캐나다에서 멍 부회장 체포에 관한 포스트 보고서를 인용해 자신을 화웨이의 최고재무책임자(CFO)에

비유하며 자신을 반중 감정의 희생자라고 말했다.

호는 친구에게 “나는 그런 적대감의 희생양 중 처음”이라고 썼다. “이 이야기는 이제 막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폭풍이 거대한 재앙을 불러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동이 트기 전 가장 어두운 순간에 대비하십시오.”

유죄 평결 직전에 Ho와 그의 아내 Sibelle Hu Hui-chung 사이의 또 다른 대화에서 Ho는 배심원이 “보이지 않는 압력”을 받고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o는 “정의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이 사건은] 단순한 법률 소송이 아니라 다른 것이 사건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는 또한 그의 아내에게 그가 기적을 찾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그들의 딸인 Audrey를 위로해야 합니다.

“오드리에게 그녀의 아버지는 정직한 사람이라고 말해주세요. 그녀가 저를 부끄러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학교, 급우, 친구들의 압력이 있는 경우 그녀가 단호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녀는 머리를 들고 걸어야 합니다.”

Hu와 Ho의 어머니는 이전에 미국 법원에 관대함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항소했습니다.

후씨는 자신의 어머니가 호가 수감되어 있는 동안 사망했다고 말했고, 호의 92세 어머니는 아들을 마지막으로 한 번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검찰은 이들 중 어느 것도 전 장관에 대한 특별 대우를 정당화하지 못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