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가득한 ‘Don’t Worry Darling’, 베니스

호기심 가득한 ‘Don’t Worry Darling’, 베니스 현혹

호기심 가득한

카지노 직원 베니스, 이탈리아 (AP) — 많은 기대 끝에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e)의 “걱정하지 마세요 달링(Don’t Worry Darling)”이 마침내 월요일 밤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세계 초연되었습니다.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수백 명의 비명을 지르는 해리 스타일스 팬들이 그를 보려고 레드카펫 가장자리로 몰려들었습니다.

그의 열광적인 환영은 금요일에 본 Timothée Chalamet의 열광을 그에 비해 겸손하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스타 플로렌스 퓨(Florence Pugh)도 반짝이는 오프숄더 발렌티노(Valentino)를 입고 리도에 영화배우 입장을 했고,

스타일처럼 카펫을 내려가는 길에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멈춰 섰다.

초연이 끝날 때쯤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Don’t Worry Darling”에게 5분 동안 박수를 보냈고 Styles는 함께 출연한 Nick Kroll을

안아주는 발코니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사회 날은 영화와 그 스타에 대한 호기심을 억제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극장에서 누가 누구 옆에 앉았는지 알아차리기까지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퓨와의 숨은 긴장에 대한 보고서가 언급되거나 해명되기를 희망하면서 하루 일찍 영화의 기자 회견에 참여했습니다.

Wild는 시사회에 앞서 “끝없는 타블로이드 가십”과 “소음”에 기여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호기심 가득한

Wild는 “인터넷은 스스로를 먹여살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영양이 상당히 풍부하다고 생각합니다.”

Pugh는 거대한 블록버스터(Warner Bros. 공동 제작)인 “Dune 2″의 제작 중이며 베니스 의무를 마치고 곧바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녀는 영화의 주인공이지만 비행기가 아직 착륙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자 회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와일드는 “플로렌스는 강력한 선수이고 그녀가 오늘 밤 경기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감독으로서 하루라도 배우를 잃는 것이 얼마나 파괴적인지 압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는 업계 내부 소문을 넘어서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Don’t Worry Darling” 제작 과정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질

문은 전 세계적인 관심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Shia LaBeouf가 영화에서 일찍 떠나는 것부터 Pugh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대중의

지원 부족으로 인식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명확성 부족은 TikTok과 Twitter에서 한동안 끓어올랐고 이후 Hollywood

뉴스레터의 보고서에 의해 더욱 심화되었습니다. 다양한 익명의 스튜디오 및 프로덕션 소스를 인용한 Puck.

Wild는 그녀의 주연 배우에 대해 열광적이었습니다.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Pugh의 탁월한 재능에 대해

그녀가 맡은 역할이 “독특하게 훌륭했고” Alice의 캐릭터가 “시대를 초월한 여주인공”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ugh가 Instagram에 영화에 대해 많이 게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질문은 남아 있습니다.

그녀는 예고편을 과장하거나 베니스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Pugh의 “Dune 2″에 함께 출연한 Chalamet이 그의 영화 “Bones and All”을 위해 베니스에서 비슷하게 짧게 머물렀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가 그 영화를 대신하여 할 유일한 출연일 가능성이 높지만 아무도 샬라메의 언론 활동을 “제한”한다는 헤드라인을 쓰지 않았습니다.

Wilde 자신도 파파라치가 Styles와의 오프 스크린 관계를 포착 한 후 타블로이드 고정물이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수천 명의 업계 전문가와

극장 소유주 앞에서 무대에서 그녀의 영화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동안 Wilde가 전 남편 Jason Sudeikis에 의해 양육권 서류를 제공받은 CinemaCon의 순간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