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러시아에서

푸틴의 러시아에서 체포가 빠르고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중환자실에 있는 병든 물리학자인 Dmitry Kolker를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하키 스타인 Ivan Fedotov가

영화 스태프와 함께 연습을 떠날 때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Gazprom 이사회에 재선된 주에 주립 대학 총장인 Vladimir Mau를 위해 왔습니다.

푸틴의 러시아에서

먹튀검증 이 세간의 이목을 끄는 구금이 보낸 메시지: 블라디미르 푸틴의 러시아에서는 이제 거의 모든 사람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전국적으로 만연한 체포 사건은 크렘린궁이 러시아 사회에 대한 올가미를 더욱 강화하려는 의도를 갖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러시아는 친서방의 “쓰레기이자 배신자”를 정화해야 한다는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 초기 선언의 표현으로 보이며 이는 명백한 오한을 일으키고 있습니다.more news

New York Times의 Morning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푸틴과 전쟁에 반대하는 평론가인 레오니드 고즈만(71)은 모스크바에서 전화 인터뷰에서 자신도 체포될 수 있다는 두려움을 인정하며 “매일이

마지막이 될 수 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최근 탄압의 대상 중 누구도 노골적인 크렘린 평론가가 아니었습니다. 정치인 일리야 야신(Ilya Yashin)과 블라디미르 카라-무르자(Vladimir Kara-

Murza)처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 남아 있기로 결정한 푸틴 대통령의 반대자들 중 다수는 이미 감옥에 있었다. 그러나 최근의 각각의

단속 대상은 푸틴이 점점 더 실존적 위협으로 묘사하는 외향적인 러시아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들이 구금된 방식은 파도를 만들기 위해 고안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푸틴의 러시아에서

물리학자인 콜커(Kolker)는 지난주 말기 암 치료를 위해 시베리아 노보시비르스크에 있는 병원에 입원해 너무 허약해 식사를 할 수 없었다.

다음 날 KGB의 후계 기관인 연방 보안국(FSB)의 요원들이 도착해 그를 반역 혐의로 기소하고 모스크바 감옥으로 보냈다. 주말 동안 그는 구금 중 사망했습니다.

그의 아들 맥심(21)은 “FSB가 내 아버지를 죽였다”고 당국이 가족에게 사망 사실을 알리기 위해 보낸 세 줄짜리 전보 이미지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썼다. “그들은 우리 가족에게 작별 인사도 하지 않았습니다.”

노보시비르스크에서 아버지의 뒤를 이어 물리학자로 활동하고 있는 막심 콜커는 드미트리 콜커가 자신의 연구실에서 일할 학생들을 고용해 일부 신진 러시아 과학자들이 해외 취업을 하지 않도록 설득하는 데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이제 그는 전화 인터뷰에서 가족이 자신의 비용으로 모스크바에서 콜커의 시신을 반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FSB가 양자 광학 전문가인 Dmitry Kolker(54세)를 표적으로 삼은 이유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국영 언론은 그가 비밀을 해외로 유출한 혐의로

투옥됐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크렘린궁에 대한 비평가들은 이것이 학계에서 사상의 자유를 탄압하기 위한 FSB의 확대 캠페인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지난주 반역 혐의로 체포된 또 다른 노보시비르스크 물리학자 아나톨리 마슬로프(Anatoly Maslov)도 여전히 구금되어 있다.

이번 체포는 러시아의 저명한 경제학자 마우가 사기 혐의로 체포된 것과 동시에 이뤄졌다. 그는 러시아 국립경제행정학회의 수장이다.

62세인 Mau는 결코 크렘린궁에 대한 공개 비평가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300명 이상의 고위 학계 관계자들과 함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필요한 결정”이라고 주장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으며 Gazprom 이사회에 재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