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는 미국이 이주 아동을 추방하기 위해

판사는 미국이 이주 아동을 추방하기 위해 Covid-19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미국 판사가 미동반 이주 아동의 미국 입국을 금지하고 팬데믹 시대의 백악관 정책을 중단했습니다.

판사는 미국이

안전사이트 추천 미국 DC 지방 법원의 Emmet Sullivan 판사는 코로나19의 위험이

적법한 절차 없이 미성년자를 퇴출시키는 데 사용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지난 3월부터 긴급 건강 선언을 통해 이민자들이 망명을 하기 전에 제거해 왔다.

수천 명의 미성년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545명의 헤어진 아이의 부모는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트럼프가 더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 오는 것을 막았습니까?
트럼프의 벽은 얼마나 지어졌습니까?
Sullivan 판사는 2페이지 분량의 명령에서 보호자가 없는 이주 아동은 의회에서 설정한 보호를 받아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지난 봄,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에서 전염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가 사람들의 입국을 금지하는 19세기 후반의 법을 인용하면서 이러한 보호를 무시하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시작을 언급했습니다.

3월 중순부터 국경 관리들은 여행 서류가 없는 대부분의 이민자들이 이민 판사를 만나거나 망명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기 전에 추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만 판결의 대상이 됩니다.
에이전트는 일부 이민자를 즉시 ​​멕시코로 돌려보냈고, 다른 일부는 후원자와 함께 있는 동안 어린이를 수용하기 위한 정부 자금 시설 대신 수용소나 호텔에 머물게 했습니다.

판사는 미국이

이 정책은 지난 3월 시행된 이후 총 20만 명의 이민자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수요일 설리번 판사는 백악관이 의회가 정한 범위를 벗어나 행동했다고 판결하면서 행정부가 발의한 공중보건법은 퇴학을 승인하지 않는다고 썼다.

행정부는 이 조치가 국경 요원 및 이민 구금 중인 다른 사람들의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취해진 것이라고 법정에서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행정부가 이주민에 대한 인도적 보호를 훼손하는 연막으로 코로나19 팬데믹을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사건의 수석 변호사인 미국 시민 자유 연합(ACLU)의 리 겔런트(Lee Gelernt)는 이번 판결이 “공중 보건이라는 가식으로 어린이를 추방하려는 트럼프 행정부의 시도를 막는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다. ACLU에 따르면 지금까지 보호자 없이 퇴학당한 어린이는 13,000명 이상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트럼프 행정부의 많은 이민 정책을 뒤집겠다고 약속했지만 추방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CBS 뉴스에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의 보좌관들은 이민자들이 망명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국토안보부 관리들에게 명령을 검토할 것을 지시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이 명령의 발효를 중단하기 위해 항소할 가능성이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