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누군가

코로나바이러스: 누군가
세계가 현재 Covid-19로 알려진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동안 주요 제약 회사가

백신 개발에 서두르면 수백만, 심지어 수십억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세계 백신 시장은 올해 600억 달러(460억 파운드)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큰 수익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먹튀검증커뮤니티 ”공중보건 위기에 대한 예방백신이나 치료제를 성공적으로 개발하는 것은 어렵다.

일반적으로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합니다.”라고 미국에 기반을 둔 생명공학 투자자이자 Loncar Investments의 CEO인 Brad Loncar는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투자자들이 잘못 기대하는 수십억 달러가 아니라 무언가를 성공적으로 개발하는 회사를 위한 돈은 거의 없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는 실험실 내부 – BBC News 코리아 more news
중국과 모든 것을 위협하는 바이러스
Covid-19라는 이름의 코로나바이러스 질병
글로벌 백신 산업은 Pfizer, MSD, GlaxoSmithKline(GSK), Sanofi 및 Johnson & Johnson과 같은 대기업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가인 스태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백신의 전 세계 매출은 작년에 총 540억 달러였으며 2014년

이후 거의 두 배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는 것은 인플루엔자, 돼지 독감, 간염 및 에볼라와 같은 전염병의 증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업계가 이 도전에 뛰어들 수 있는 여유가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상위 4개 백신 회사 중 어느 것도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Ellen ‘t Hoen 박사는 암스테르담에 있는 University Medical Center Groningen의 의약품 법률 및 정책 책임자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기업 외에도 이미 1,000명 이상의 생명을 앗아간 치명적인 Covid-19 발병에 대한 백신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소수의 소규모 제약 회사가 있습니다.

항HIV 약물을 만드는 미국 생명공학 기업 길리어드(Gilead)가 자사의 약물 렘데시비르(Remdesivir)를 시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제약 그룹 애브비(AbbVie)의 2가지 항 HIV 약물의 조합인 칼레트라(Kaletra)는 중국에서 환자를 대상으로 시험 중이다. 두 시험 모두 기존 의약품을 기반으로 합니다.

“Gilead나 AbbVie와 같은 대기업은 기존의 약을 치료제로 사용할 수 있지만, 주식 시장 관점에서 보면 그런 대기업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Loncar가 덧붙입니다. Covid-19의 경우 자선 기부는 제약 회사가 백신을 찾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자극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선두주자 중 하나는 전염병 대비 혁신 연합(CEPI)이라는 비영리 조직입니다.

CEPI 공동 설립자에는 노르웨이와 인도 정부, 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 Wellcome Trust가 포함됩니다. CEPI는 Inovio Pharmaceuticals와 Moderna의 백신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GSK는 대형 제약사 중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돕기 위해 CEPI에 자사 기술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백신은 판매가 허용되기 전에 수천 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긴 테스트를 거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2002년과 2003년에는 백신이 생산되기도 전에 사스(SARS)가 발생했다가 사라졌습니다. 사실, 사스에 대한 보호 백신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