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주도에 따라 모든 어린이에게

캘리포니아의 주도에 따라 모든 어린이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교육구

캘리포니아의

밤의민족 West Coast의 Aschool District는 California를 따르고 있으며 이번 학년도부터 모든 학생들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주 오번에 있는 어번 교육구는 월요일에 2026년까지 연방 커뮤니티 자격 조항에 참여할 수 있도록 승인되었습니다.

2020년 3월 COVID-19 대유행 초기에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무료 아침과 점심을 제공합니다.

KOMO News에 따르면 Cindi Blansfield 부교육감은 뉴스에 대한 성명에서 “모든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계속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은 Auburn의 가족들에게 큰 지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군은 학년도 중 매일 약 9,500개의 점심과 5,500개의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교육구의 공식 사이트는 가족들이 무료 급식을 받기

위해 자녀를 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Auburn은 Tacoma의 바로 동쪽에 있는 도시에서 남쪽으로 약 28마일 떨어진 시애틀 대도시 지역의 교외입니다.

인구는 80,000명이 넘습니다.
이 소식은 가족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들에게 학교 급식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캘리포니아의 뒤를 잇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지역은 연방 프로그램 덕분에 무료 급식을 제공할 수 있었지만, California는 Gavin Newsom 주지사가 지난 여름에 서명한 하원 법안 130 덕

분에 법으로 변경 사항을 제정할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주 전체에서 그러한 프로그램을 시행한 최초의 주였습니다. 지난 7월 골든 스테이트 프로그램이 통과된 후 메인주는 지난 여름 Janet

Mills 주지사가 서명한 새로운 주 예산이 통과됨에 따라 무료 학교 급식을 제공하는 두 번째 주가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Maine의 프로그램은 2022-2023 학년도가 시작될 때 발효됩니다.

캘리포니아 학생의 할머니인 Star Bales는 NBC 샌디에이고에 대한 그 주의 프로그램에 대해 “음식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 아이들 중 일부에 대해 결코 알지 못합니다. 그 아이들 중 일부는 부양할 수 있는 가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Auburn 지역에 연락했습니다.

미국 무료 학교 급식 프로그램이 6월 30일에 종료됩니다. 다음은?

인종차별주의자’ 교사, 아이에게 ‘외국 음식’ 강제로 앉혀 폭행

십대의 도시락을 조롱한 ‘깡패’ 메모: ‘부끄러워해야 한다’

학교 급식 프로그램은 Auburn 학군이 학생과 가족의 교육비를 돕기 위한 조치를 취한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More News

다음 학년도부터 학군은 학생들에게 모든 필수 용품을 무료로 제공할 것입니다.

구청은 공식 성명을 통해 “구는 형평성을 실천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 변경을 했다”고 밝혔다. “일부 가정의 경우 학용품

구매가 가계 예산에 부담을 줍니다. 이러한 변화는 각 학생에게 학습에 필요한 올바른 학용품을 제공하고 가족이 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없애줍니다.”

이 소식은 가족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들에게 학교 급식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캘리포니아의 뒤를 잇는 것입니다.

Auburn 지역은 연방 프로그램 덕분에 무료 급식을 제공할 수 있었지만, California는 Gavin Newsom 주지사가 지난 여름에

서명한 하원 법안 130 덕분에 법으로 변경 사항을 제정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