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미 해군 함정에 대한 공격을

중국은 미 해군 함정에 대한 공격을 시뮬레이션하고 있다고 대만은 말했습니다.

TAIPEI (로이터) – 중국은 미 해군 함정에 대한 공격을 시뮬레이션하고 있으며 전쟁이 발생할 경우 외국군이

대만을 지원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대만 국방부가 베이징의 군사 설계에 대한 경보를 발하는 강력한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중국은 미 해군

지난 달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대만을 방문하여 중국을 화나게 한 이후 대만과 중국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타이페이 정부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민주적으로 타이완을 자국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중국은 펠로시 의장의 방북 이후 전쟁 게임을 하고

섬 인근에서 군사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대만 국방부는 로이터통신이 검토한 의회 보고서에서 중국이 섬 공격에 대비해 전투 준비를 계속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일본에서 대만, 필리핀을 거쳐 보르네오까지 이어지며 중국 연안 바다를 둘러싸는 첫 번째 섬 체인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보고서에 대한 베이징의 즉각적인 반응은 없었다.

보고서는 중국이 전투 훈련을 통해 첫 번째 섬 체인에 진입하는 미국 선박에 모의 공격을 수행하고 있으며 2035년까지 해당 섬 체인에 대한

전략적 통제권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은 미 해군

사설 토토사이트 미국은 해군 함정을 정기적으로 남중국해로 항해해 왔으며, 때로는 중국이 소유한 섬과 가깝기도 하고, 항행 임무의 자유라고 부르는 항행 임무를 통해 중국을 항상 화나게 하는 대만 해협을 통과하기도 했습니다.

외교부는 올해부터 중국이 대만의 사기를 떨어뜨리기 위한 훈련과 ‘전쟁을 통한 협상’, ‘무기로 통일을 강요’하는 등 군사적 위협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중국은 특수 부대 또는 요원을 사용하여 공격에서 대만의 명령 시스템을 “참수”하고 기반 시설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통신 및 명령 시스템을 방해하기 위해 전자 공격을 시작할 수 있다고 목요일에 발표된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물류 제약

중국은 또한 대만을 봉쇄하고 에너지 공급과 경제를 차단할 수 있지만 베이징은 여전히 ​​완전한 침공을 시작하기에는 운송 및 물류 제약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대만의 공격에 대한 물류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연례 상륙 훈련을 위해 민간 수송선을 초안을 작성하고 있으며 중국의 최신

항공모함이 2025년에 취역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도 중국에 의해 연구되고 있으며 중국으로 하여금 대만 공격 계획을 “수정”하도록 촉발했다고 국방부는 말했다.

보고서는 중국이 첫 번째 섬 체인 너머로 확대된 중국의 훈련을 지적하면서 “중국이 우리 국가의 국방 안보를 실질적으로 위협하고 대만 해협

인근 지역의 평화, 안보, 안정을 위험에 빠뜨렸다”고 말했다. 외국이 대만에 대한 공격에 개입하는 것을 막습니다.

중국은 또한 드론, 고무 보트를 대만 영토로 보내거나 해상 민병대를 배치하는 것을 포함하여 군사적 현상을 바꾸기 위해 “그레이 존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국방부는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