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르 보우소나루와 총기: 브라질에서

자이르

자이르 보우소나루와 총기: 브라질에서 벌어지고 있는 미국 문화 전쟁
먹튀검증커뮤니티 총기 문화는 Jair Bolsonaro가 브라질 대통령이 되기 위한 승리 캠페인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3년 후, 그는 총기류와 미국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쳤으며 미국 정치는 얼마나 많은 역할을 했습니까?

쌀과 콩은 대부분의 브라질 사람들의 심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거의 모든 것이 정치화되는 이 분열된 나라에서 적어도 유명한 “페이자오”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입니다.

즉, 최근까지 Jair Bolsonaro가 겸손한 콩에 정치적인 스핀을 넣으려고 시도했습니다.

“좌파는 사람들이 총을 먹지 않고 콩을 먹는다고 말합니다.” 그가 농담을 했습니다.

그는 몇 주 전에 브라질 사람들에게 총기 구입보다 식품 구입이 더 중요하다고 비판한 사람들을 공격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공격할 때, 그들에게 콩을 쏴라.” 그가 아이러니하게 말했다.

그것은 보우소나루가 자신의 비평가들에게 두 손가락을 내미는 또 다른 예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잘 사용된 손가락입니다.

2018년 선거운동 기간 내내 그는 지지자들에게 분명한 메시지로 권총 손짓으로 이를 사용했습니다.

심지어 세계에서 총기 사망 비율이 가장 높은 나라에서도 총기법을 완화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습니다.

자이르 보우소나루와 총기

그리고 2019년 1월 15일, 집권 2주 만에 약속을 지켰습니다. 브라질 대통령은 브라질인이 무기를 집에 보관하는 것과 동시에 총기 면허의 유효 기간을 5년에서 10년으로 늘리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그들의 가정에서 평화를 누리십시오.”More News

그리고 그는 그 이후로 멈추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은 이제 총기법을 32개 이상 변경했습니다. 여기에는 소유할 수 있는 총기 수의 증가, 탄약 제한 완화, 더 강력한 무기 구매 능력이 포함됩니다.

상파울루 주의 아티바이아 마을에서 총기 클럽을 소유하고 있는 Akira Ando는 지난 몇 년 동안 사업이 호황을 누렸습니다.

법령에 따른 응답에 대해 Akira는 “방금 전화가 울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집에서나 스포츠를 위해 총기를 가질 수 있을 거라고 상상조차 하지 못한 사람들이 전화를 걸고 있었습니다.”

그는 관리 측면에서 고용하는 직원 수를 세 배로 늘려야 했으며 현재 2,5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년 전까지만 해도 1000명에 가까웠다. 클럽에 오는 사람의 프로필이 최근 몇 년 사이에 달라졌다고 덧붙였다. “우리의 강점은 스포츠로 총을 쏘는 것이지만 사람들은 총을 소유하고 집이나 직장에 보관할 수 있고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서류를 얻기 위해 여기에옵니다.”

사업주 엘리아스 파울로 쿠리(Elias Paulo Kury)가 그러한 회원 중 하나입니다. 슈팅에 비교적 신인인 그는 클럽의 분위기를 좋아하지만 총을 들고 싶은 주된 동기 중 하나에 대해 명확합니다.

“모든 악당들은 무장하고 있는데 왜 우리는 우리 집에서 스스로를 방어할 권리가 없어야 합니까? 그것은 말이 안 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요즘 우리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희생자입니다.” 그는 실업과 빈곤이 이 나라에서 폭력을 조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브라질의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2003년에는 군축법이 제정되어 무기에 대한 규정이 강화되었습니다. 이듬해에는 50만 개 이상의 무기가 인도된 국가 군축 캠페인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