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은 익명의 사이버 괴롭힘에 대처하기

자살은 익명의 사이버 괴롭힘에 대처하기 위한 움직임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정부는 사악하고 무자비한 온라인 공격이 리얼리티 TV 쇼 스타 기무라 하나의 자살로 이어진 것으로 보이는 인터넷의 “무법” 특성을 저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일 계획입니다.

다카이치 사나에 통신상은 5월 26일 전문가 패널이 다른 사람을 위협하고 명예를 훼손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익명의 메시지를 게시하는 개인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법 개정에 대한 논의를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살은

파워볼사이트 타카이치는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익명으로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것은 비겁하고 용서할 수 없는 행위”라고 말했다.

프로레슬링 선수이기도 한 기무라(22)는 리얼리티 TV ‘테라스 하우스’에서 자신과 다른 스타가 연루된 사건으로 온라인에서 공격을 받았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사라지라”는 한 댓글을 포함하여 온라인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도쿄 경찰은 5월 23일 그녀의 사망을 자살로 보고 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다른 연예인들은 인터넷의 익명성 뒤에 숨어 악의적인 메시지로 개인을 표적으로 삼는 포스터를 재빨리 비판했습니다.

시카고 컵스의 선발 투수 다르빗슈는 기무라가 겪은 일을 “대량 린치”라고 표현했다.

여배우 이시카와 유미(Yumi Ishikawa)는 작년에 정부에 기업이 여성 직원에게 힐을 신도록 하는 것을 금지할 것을 촉구하는 ‘#KuToo’ 운동을 시작한 후 많은 익명의 게시물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자살은

게시물 중 일부는 이시카와를 살해하고 강간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녀가 그러한 포스터를 차단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계속 괴롭히기 위해 새로운 계정을 만든 것 같습니다.

Ishikawa는 “사회 전체가 나를 공격하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총무성 전문가 패널은 지난 4월 인터넷 사업자에 관한 법률 개정이 필요한지 검토하기 위해 구성됐다.

현재 온라인 남용에 대한 보상을 원하는 개인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책임자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피해자는 트위터와 같은 웹사이트 운영자에게 포스터의 IP 주소와 의심스러운 메시지의 시간 및 날짜 기록을 제공하도록 요청하는 소송을 법원에 제기해야 합니다. 그 과정은 보통 3~4개월이 걸린다.

이러한 기록이 확보되면 피해자는 인터넷 사업자나 이동통신 사업자를 상대로 1차 소송을 통해 공개된 게시물을 보낸 사람의 이름과 주소를 묻는 2차 소송을 제기해야 한다.

이 두 번째 단계는 완료하는 데 6개월에서 1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실명을 획득한 후 피해자는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외교부 패널의 토론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개되는 정보의 유형 증가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운영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거래.

패널은 여름까지 제안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