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가 토지 소유자의 몫과 생산물의 경제

자본가

자본가 토지 소유자의 몫 – 생산물의 두 번째 부분인 지대는 정치 경제학에서 토지, 광물층, 강 또는 호수와 같은
자연 대리인의 사용에 대해 지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집이나 공장의 지대는 우리의 의미에서 모든 지대가 아닙니다.
집이나 공장을 짓는 데 자본이 사용되었으며 이 자본에 대한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먹튀검증

그런 다음 우리는 실제로 지대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전에 일반적으로 지대라고 하는 것에서 이 이자를 공제해야 합니다.
집의 땅값은 집이 서 있는 땅에 대해 지불하는 집세이며, 이자를 제외하고는 실제 집세에 더 가깝습니다.
마찬가지로 농장의 일반 임대료에는 일반적으로 농장 건물, 도로, 문, 울타리, 배수구 및
기타 개선에 사용된 자본에 대한 이자가 포함됩니다.
나중에 우리는 진정한 지대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정확히 배우게 될 것입니다.

자본가 몫. 자본가의 정당한 몫은 이자이다.

그러나 이것은 대개 자본가 손에 실제로 남아 있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사업은 일반적으로 토지를 임대하고 공장을 짓고 기계를 구입한 다음 기계를 작동하도록 남성을 고용하고
임금을 지불하는 일부 자본가에 의해 수행됩니다.
자본가 자신은 종종 관리자 역할을 하며 거의 매일 노동자만큼 일합니다.
물건이 완성되어 팔리면 그는 그 물건을 위해 얻은 돈을 모두 보관합니다.
그러나 그는 상품을 만드는 동안 이미 많은 액수를 삯으로 지불했습니다.
다른 부분은 그가 고용한 땅의 지대를 지불하기 위해 간다.
이 부분을 제거한 후에도 일정한 이익이 남아 있어야 하며, 그 중 일부는 생계를 유지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이윤조차도 그의 자본에 대한 이자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업을 감독하는 그의 노동에 대한 지불을 포함해야 합니다. 공장장은 면, 아마, 철 또는 기타 생산되는 재료를 거의 만지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머리와 펜으로 일을 하고, 물건을 생산할 수 있는 가격을 계산하고, 재료를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묻고, 좋은 일꾼을 선택하고, 장부를 정리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가혹한 정신 노동은 육체 노동보다 훨씬 더 힘들고 지칩니다. 그리고 좋은 사업을 일으키고 위험한 시기에 그것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관리자는 큰 불안과 정신적 피로를 겪어야 합니다. 따라서 성공적인 관리자는 이 노동을 제공하는 동안 자신의 가치가 있도록 생산물의 상당한 몫을 받아야 합니다. 그의 몫은 감독의 임금이라고 불리며, 보통 보통 노동자의 몫보다 훨씬 크지만 실제로는 같은 성격의 임금입니다.

경제자본

자본가 소위 이윤의 또 다른 부분은 위험에 대한 보상으로 따로 떼어 놓아야 합니다. 거래에는 항상 어느 정도 불확실성이 있으며, 가장 능숙하고 신중한 관리자라도 통제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공장을 건설한 후 그가 생산할 제품에 대한 수요가 떨어지기도 합니다. 때로는 재료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너무 늦게 공장이 부적합한 장소에 건설되었다는 것이 발견되었을 것입니다. 때때로 노동자들은 불만을 품고 자본가가 지불할 수 있는 수준의 임금을 받기 위해 일하기를 거부합니다. 이제 이러한 실수나 불행이 발생할 때마다 주로 고통받는 사람은 자본가입니다. 자본가는 그렇지 않았다면 편안하게 살았을 많은 돈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평생을 열심히 일하고 조금씩 부자가 된 사람들이 어떤 판단 착오나 자신의 잘못이 아닌 불운한 사건으로 결국 다시 모든 재산을 잃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