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생존자들은 50년 전

이스라엘 생존자들은 50년 전 뮌헨 올림픽 학살을 기억합니다.

이스라엘 생존자들은

야짤 모음 예루살렘
Ankie Spitzer는 50년 전 이번 주에 이스라엘 펜싱 대표팀의 코치인 남편 Andre가 팔레스타인 총잡이에게 살해당했을 때 26세였으며 그 날의 기억은 그 이후로 그녀의 삶을 지배했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검은 9월단’과 연계된 총잡이들이 이스라엘 팀을 공격한 사건은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하는 생방송 TV를 통해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결국 이스라엘 팀 11명과 독일 경찰 1명, 팔레스타인 무장 괴한 5명이 사망했습니다

. 독일과 올림픽 당국은 공격에 대한 대응으로 심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스피처는 독일에서 열린 행사에 앞서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안드레와 결혼한 지 1년 3개월밖에 안 됐다. 학살을 기리는 주간.

“나는 올림픽에서 그와 함께 있었고 그들이 살해당한 후 방에 있었고 불과 몇 시간 후에 주위를 둘러 보았고 모든 것이 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그들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나는 절대 입 다물지

않을 것이고, 단 한 가지 이유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야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무장 세력이 1972년 9월 5일 이른 시간에 제대로 방어되지 않은 올림픽 빌리지에

잠입하여 이스라엘 아파트에 침입했을 때, 무장 괴한과 비무장 사이의 투쟁으로 시작된 유혈 24시간 대치의 시작이었습니다.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노력한 선수.

공격자들은 이스라엘 감옥에 억류된 200명 이상의 팔레스타인인과 독일 적군 과격파인 안드레아스 바더, 울리케 마인호프, 중동행 비행기의 석방을 요구했다.

이스라엘 생존자들은

한 번의 구조 시도가 경찰이 생방송으로 중계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취소된 후 독일 당국은 공격자들과 다수의 인질들을 공항으로 데려가기로 합의했습니다.

추가 구조 시도는 Furstenfeldbruck 공군 기지에서 발생한 총격전으로 인해 실패했으며, 살아남은 총잡이가 체포되면서 결국 종료되었습니다.

다른 친척 및 생존자들과 함께 Spitzer는 지난 주에 2,800만 유로(2,800만

달러)의 합의가 이루어질 때까지 독일의 모욕적인 보상 제안에 분노하여 뮌헨에서 열린 월요일 행사에 참석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아이작 헤르조그 이스라엘 대통령은 월요일 프랑크-발터 슈타인마이어 대통령을

비롯한 독일 지도자들과 함께 뮌헨에서 열리는 기념식에 참석할 예정이지만, 그 과정을 겪은 이들에게는 상처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에게 1972년의 트라우마가 남아 있을 것입니다.” 역도 선수인 남편 조셉이 공격으로 사망한 선수 중 한 명인 일라나 로마노가 말했습니다.

“나는 세상이 더 잘 이해하고 더 많은 일을 할 준비가 되길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테러를 지지하지 않고 테러가 모든 좋은 것을 파괴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무장 세력이 1972년 9월 5일 이른 시간에 제대로 방어되지 않은 올림픽 빌리지에 잠입하여

이스라엘 아파트에 침입했을 때, 무장 괴한과 비무장 사이의 투쟁으로 시작된 유혈 24시간 대치의 시작이었습니다.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노력한 선수.

공격자들은 이스라엘 감옥에 억류된 200명 이상의 팔레스타인인과 독일 적군 과격파인 안드레아스 바더, 울리케 마인호프, 중동행 비행기의 석방을 요구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