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계좌 동결에 대한 중국의

은행 계좌 동결에 대한 중국의 시위는 폭력으로 끝납니다.

은행

당국은 허난의 성난 군중이 강압적인 경비원에 의해 해산된 후 일부 고객이 돈을 되찾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중부 허난성에서 발생한 보기 드문 대규모 시위가 중국 은행 시스템의 취약성을 드러낸 금융

스캔들에 대한 항의가 있는 가운데 신원을 알 수 없는 보안 요원에 의해 격렬하게 해산되었습니다.

일부 추산에 따르면 일요일에 1,000명 이상의 시위대가 중국 인민은행 정저우 지부 앞에서 시골 은행에 예치된 동결된 저축을 회수하려고 모였습니다.

가디언이 검토한 영상에는 지역 당국에 저축한 돈을 회수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구하는 시위대가 보였다.

일부는 “허난 은행, 내 돈을 돌려주세요!”라는 현수막을 들고, 다른 일부는 리커창 중국 총리의 직접 개입을 촉구했습니다.

흰 셔츠를 입은 경비원들이 군중과 마주했습니다. 비디오는 그들이 시위대를 끌고 구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어오른 눈을 가진 한 남자는 자신이 “갱스터”에게 구타를 당했고 경찰에 의해 버스에 끌려갔다고 말했다.

월요일 밤 늦게 허난성 은행 및 보험 규제 기관은 고객들이 돈을 일부 돌려받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최대 50,000위안($7,442)의 예치금을 보유한 개인 고객에게 금요일부터 상환할 예정이며, 나머지 상환 방법은 별도로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광고

은행

월요일에 당국은 문제가 201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범죄 갱단”에 의한 은행 인수로 인해

발생했다는 주장에 대해 정저우 사건을 면밀히 추적한 중국 소셜 미디어에서 회의론에 직면했습니다.

미국 대사관의 웨이보 계정에 많은 분노한 댓글이 게시되어 워싱턴이 희생자들의 곤경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4월에는 허난성 4개 은행에서 예금을 인출하려다 많은 예금자들이 뱅크런을 일으켰다. 그런 다음 그들은 돈을 돌려달라고 시위를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무용담은 6월에 일부 시위대가 개인 건강 코드(현재 거의 모든 중국

시민이 공공 장소에 접근해야 함)를 보고하면서 더 주목을 받았고, 이는 코로나바이러스 양성을 나타내기 위해 빨간색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지역 관리들이 불만을 제기하지 않도록 설득하려는 시도로 이러한 움직임의 배후에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피해자 중 한 명은 은행에 499,500위안(62,000파운드)을 보유하고 있던 양씨였다. 4월 18일, 그녀는 자금에 접근할 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가디언에 “약 10일 동안 레드 코드를 받았다”고 말했다. “정부는 우리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현금 인출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허난성의 은행 및 보험 규제 기관은 일요일 늦게 현지 금융 위기를 해결하고 “광범위한 대중의

법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성명은 “(당국)이 이 문제에 대한 처리 계획을 마련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보고서에서는 지역 은행을 장악한 데 대해 “범죄 조직”을 비난했습니다. 허난 경찰은 갱단이 2011년부터 여러

지역 은행을 효과적으로 인수하기 위해 가상 대출을 통해 불법 송금을 하고 그들의 지분과 “임원의 조종”을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