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ExoMars 임무가 시작되었습니다

유럽의 ExoMars 임무가 시작되었습니다 – 마침내
유럽의 첫 번째 엑소마스 임무가 마침내 착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유럽의 ExoMars

토토사이트 이 초기 벤처에는 대기 중 메탄과 같은 미량 가스를 연구하기 위해 붉은 행성으로 가는 위성이 포함됩니다.

궤도선은 또한 2019년에 도착해야 하는 두 번째 임무인 로버 착륙에 필요한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탐사선을 표면에 떨어뜨릴 것입니다.

이 지점까지 가는 길은 여러 번 프로그램이 붕괴될 뻔한 험난한 길이었습니다.

ExoMars는 2005년 Esa(European Space Agency) 회원국의 공식 승인 이후 여러 번 반복되었습니다.

그 비전은 소규모 기술 시연에서 13억 유로의 비용이 들게 될 두 다리로 확장되었습니다.

모든 격변 속에서 ExoMars는 이제 러시아 우주국(Roscosmos)과 공동 사업이 되었습니다.More News

새로운 파트너는 미국인들이 프로젝트를 우선순위로 떨어뜨렸을 때 말 그대로 프로젝트를 구했고,

두 임무 모두에 핵심 부품과 과학 도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하드웨어를 화성으로 보내기 위한 양성자 로켓을 제공할 것입니다.

수요일 Esa와 Roscosmos의 관계자들이 프랑스 칸의 Thales Alenia Space에서 완성된 위성과

착륙선을 검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TAS는 ExoMars의 주요 유럽 계약업체입니다.

유럽의 ExoMars

선임 이사 중 한 명인 Vincenzo Georgio는 위성과 데모 착륙선을 비행할 준비를 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아기가 클린룸에 있고 갈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가 나에게 말했다.

“우리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습니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 프로그램을 원하는 사람들의 의지였습니다. 두 번째는 자금 문제, 정치 등 온갖 폭풍우에도 불구하고 밖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처럼 일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3교대로 일했고 일주일에 7일을 일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를 보십시오.”

3.7톤의 미량 가스 궤도선(TGO)에는 화성의 대기 가스에 대한 자세한 인벤토리를 작성하는 원격 감지 실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핵심 탐구는 메탄의 존재를 더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전 측정에서 그 농도는 본질적으로 낮고 산발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혀 감지되지 않는다는 사실 자체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단순한 유기 분자는 혹독한 화성 환경에서 쉽게 파괴되어야 하므로 지속성(그리고 가끔 발생하는 신호 스파이크)은 가스의 보충 소스를 나타냅니다.

설명은 지질학적일 수 있습니다. 깊은 곳에서 특정 암석 광물과 물의 상호 작용으로 인한 단순한 부산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원이 생물학적이라는 감질나는 전망이 있습니다.

지구 대기에 있는 대부분의 메탄은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나오며, 미생물이 화성의 배출을 주도할 수도 있다는 것은 터무니없는 제안이 아닙니다.

Esa ExoMars 프로젝트 과학자인 Jorge Vago는 “우리는 (a) 메탄의 존재를 확인하고 (b) 기원을 설명할 수 있는 데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쪽이든 기원이 지질학적이든 생물학적이든 – 메탄이 지하에서 나온다면 액체 상태의 물이 있어야 하며, 이는 우리가 지금까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살아있는’ 화성을 가리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