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송금 관련 FTC 소송 기각

월마트, 송금 관련 FTC 소송 기각

월마트

토토사이트 뉴욕(AP) — 월마트는 월요일 미국 최대 소매업체가 사기꾼이 송금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허용했다고 비난한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 소송을 기각하기 위한 신청서를 제출했다.

이 동의안은 FTC의 6월 소송을 “대리인의 과도한 접근”이라고 부릅니다.

FTC는 소송에서 월마트가 수년 동안 매장에서 제공하는 송금 서비스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해 고객으로부터 “수억 달러”를 훔쳤다고 주장합니다.

기관은 월마트가 직원들을 제대로 교육하지 않았고 고객에게 경고하지 않았으며 사기범이 매장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절차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FTC는 법원에 Walmart가 소비자에게 돈을 반환하고 회사에 민사 처벌을 부과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일리노이 동부 지역 북부 지방 법원에 제출된 41페이지 분량의 문서에서 Walmart는 기관이 “금전 또는 금지 명령 구제를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헌법적으로 유효한 권한이 부족하다”는 내용을 포함하여 법적으로 결함이 있는 청구라고 부르는 여러 가지를 제시했습니다. .

” FTC는 Walmart가 그러한 사기를 막기 위해 여러 단계를 수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관련이 없는

제3자 사기꾼의 범죄 행위에 대해 Walmart에 책임을 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마트는 에이전시가 텔레마케터와 그들을 적극적으로 돕는 사람들을 쫓는 것을 목표로 하는 텔레마케팅 판매 규칙이라는 규정을 왜곡하려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월마트, 송금 관련

소매업체는 또한 Walmart가 FTC 법 섹션 5에 따라 “불공정한” 행위 또는 관행, 진행 중이거나 임박한 위법 행위에 관여했다고 주장하는 FTC의 주장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월마트는 “분명히 말해서, 월마트는 고객에게 헌신하고 있으며 사기꾼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려는

FTC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 소송은 대리인의 지나친 접근에 대한 지독한 사례입니다.”

Walmart 매장에서는 쇼핑객이 MoneyGram, Ria Financial Services 및 Western Union Co의 3개 제공업체를 통해 송금할 수 있습니다.

아칸소주 벤톤빌에 본사를 둔 Walmart는 고객 경고 및 직원 교육을 포함하여 사기 방지 조치를 개발하고 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Walmart의 자료에 따르면 2015년에서 2020년 사이에 미국 내 이름을 딴 매장에서 처리된 거의 2억 건의 송금 거래 중 0.08% 미만이

사기로 인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리고 보고된 사기 중 일부는 전혀 사기가 아닐 수 있어 실제 사기 비율을 훨씬 더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Walmart는 FTC가 권한을 과도하게 사용했다는 주장에서 2021년 4월 대법원 판례를 인용하여 FTC가 소비자로부터 훔치는 개인이나 회사로부터 부당한 이득을 취하려는

오랜 관행에 관여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 이 판결의 결과, 이 기관은 사기를 당한 개인들로부터 돈을 회수하기 위해 더 길고 더 복잡한 법적 책동에 의존해야 합니다.more news

FTC 대변인 Jay Mayfield는 Walmart의 제안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지만 FDA는 10월 5일에 답변을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마트는 “분명히 말해서, 월마트는 고객에게 헌신하고 있으며 사기꾼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려는

FTC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 소송은 대리인의 지나친 접근에 대한 지독한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