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유럽인 화성 탐사 중단

우크라이나 전쟁 착륙선은 이미 2020년 발사에서 연기되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유럽은 더 이상 올해 화성에 첫 번째 탐사선을 보내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목요일 러시아 국영 우주 기업인 Roscosmos와 함께 하는 ExoMars 탐사선 임무를 무기한 중단한다고 확인했습니다.

ESA는 이전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임무가 “매우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말한 바 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Roscosmos와의 협력 중단 결정은 이번 주 파리에서 열린 회의에서 ESA의 집권 위원회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ESA는 성명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침략으로 인한 인명 피해와 비극적 결과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우주의 과학적 탐사에 대한 영향을 인식하면서 ESA는 회원국이 러시아에 부과한 제재와 완전히 일치합니다.”

화성은 태양 주위를 각각 공전하기 때문에 2년마다 지구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음 출시 기간은 2024년이 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유럽

로버의 주요 임무는 화성에 생명체가 살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ExoMars 임무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과 우주선에 대한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미 2020년에서 연기되었습니다.

임무는 9월 카자흐스탄의 바이코누르 발사장에서 러시아 프로톤-M 로켓을 발사하여 약 9개월 후 붉은 행성에 착륙할 예정이었습니다.

CBC의 저널리즘 표준 및 관행|CBC 뉴스 소개 우크라이나 전쟁

이미 화성에는 2021년 2월에 착륙한 NASA의 Perseverance 로버와 중국의 불신의 이름을 딴 중국 최초의 화성 탐사선 Zhurong이 있습니다.

이 작가의 인상은 화성에 있는 유럽 우주국의 ExoMars Rosalind Franklin 로버(전경)와 러시아의 과학 플랫폼(배경)을 보여줍니다.

BioSentinel이라고 하는 CubeSat 실험 중 하나는 지구 저궤도 너머에 있는 생명체에 미치는 영향을 감지하고 측정할 수 있는 바이오센서 기기 개발을 목표로 우주 방사선의 영향을 연구할 것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이 연구에 사용된 실험 중 일부는 서스캐처원 대학의 Troy Harkness와 연구원들이 수행한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Artemis I은 캐나다 우주비행사를 포함할 Artemis II를 위한 길을 닦고 있으며, 이로써 캐나다는 달 궤도에 사람을 보내는 두 번째 국가가 되었습니다.

현재 제레미 한센(Jeremy Hansen), 데이비드 생자크(David Saint-Jacques), 제니 시디 기번스(Jenni Sidey-Gibbons), 조슈아 쿠트릭(Joshua Kutryk) 등 4명의 활동적인 캐나다 우주비행사가 있습니다. 4명 중 누가 여행을 떠날지는 미지수다.

캐나다를 포함하여 여러 국가에서 Artemis에 협력하고 있으며 여기에 있는 몇몇 회사는 이미 SLS의 다양한 측면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