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우울증에 대한 신화를

우리 모두 우울증에 대한 신화를 믿었습니까?

우울증이 “행복한 호르몬” 세로토닌의 낮은 수치로 인해 발생하지 않는다는 연구는 가장 널리 공유되는 의학 기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항우울제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주장의 물결을 일으켰으며, 그 중 다수는 뇌의 세로토닌 양을 증가시킵니다.

이 연구는 약물이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반응은 사람들이 정신 질환을 어떻게 대하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질문을 촉발하기도 했습니다.

밤의민족 사라는 20대 초반에 첫 번째 주요 정신과적 삽화를 겪은 후 의사가 그녀에게 처방받은 약은 다음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당뇨병을 위한 인슐린”처럼. 그것은 필수적이었고 그녀의 뇌에서 화학적으로 잘못된 것을 바로잡았고 평생 복용해야 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었기 때문에 이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였습니다.

우리 모두

Sarah는 기분이 더 나빠지는 것 같았음에도 약물을 계속 사용했고 결국 자살하라는 위협적인 목소리를 듣고 전기 경련 요법(ECT)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당뇨병 환자가 인슐린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그녀가 약을 필요로 한다는 주장은 의학적 증거에 근거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감을 느낍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약물에 대한 그녀의 반응은 극단적이었지만 그녀에게 주어진 “화학적 불균형” 메시지는 이상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정신과 의사들은 낮은 수준의 세로토닌이 우울증의 주요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으며 이 논문은 새로운 사실을 말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비정상적으로 큰 대중의 반응은 이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소식이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항우울제가 화학적 불균형을 수정하여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에서 전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으로 도약했습니다.

그리고 의사들은 혼란 속에서 사람들이 약물 복용을 갑자기 중단하고 심각한 금단 현상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고 두려워합니다.

NICE(National Institute for Health and Care Excellence)는 이러한 약물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의학적 응급 상황을 제외하고는 갑자기 중단하고 천천히 용량을 줄이면 금단 증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연구는 17개의 연구를 조사한 결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뇌에서 다른 수준의 세로토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발견은 결핍을 교정함으로써 약물이 작용할 수 있는 한 가지 가능한 방법을 배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파라세타몰을 복용하는 것이 두통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아무도 믿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두통은 뇌에 충분한 파라세타몰이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라고 Michael Bloomfield 박사는 지적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항우울제는 위약보다 약간만 더 효과적입니다.more news

(사람들이 말하는 가짜 마약은 진짜일 수 있습니다). 이 차이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연구원들 사이에 논쟁이 있습니다.

그 평균 안에는 항우울제에 대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의사는 처방할 때 그 사람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Royal College of Psychiatrists의 Linda Gask 교수는 항우울제가 특히 위기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빨리 기분을 좋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