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 이스라엘에 농업 기술 및 훈련

왕국, 이스라엘에 농업 기술 및 훈련 센터 설립 제안
캄보디아는 양국이 농업 및 인적 자원 개발에 협력한 후 이스라엘에 농업 기술 연구 및 훈련 센터를 왕국에 설립할 것을 촉구했다고 MAFF가 말했습니다.

왕국, 이스라엘에

MAFF Veng Sakhon 장관은 일요일 Oded Forere 이스라엘 농업 및 농촌 개발 장관과 Janathan Tzedakah 대표에게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외무부는 관개, 물방울, 네트 하우스 및 농업 산업 시스템의 개발을 주도하면서 중동 국가의 발표를 발표했다.

MAFF 내각 부국장인 Chan Heng은 어제 Khmer Times에 농업을 담당하는 고위 관리들이 동행했다고 말했습니다.

농업총괄국장인 Ngin Chhay와 캄보디아 쌀 연합회(CRF) 회장 Hun Lak 등 민간 부문 관계자 일부를 포함한 이스라엘 방문 중 장관.

Heng은 “우리는 주요 관리와 각하가 아직 돌아오지 않을 때까지 제안의 세부 사항을 기다려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센터 건립 제안에 대해서는 이스라엘 측이 먼저 검토·고려·토론할 것”이라고 전했다.

캄보디아 연구 및 농촌 개발 연구소(CIRD)의 Prak Sereyvath 전무이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농업부 장관이 제안한 농업기술연구연수원 프로젝트가 연구연수원이라고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크메르타임즈(Khmer Times)가 전했다.

왕국, 이스라엘에

카지노사이트 분양 Sereyvath는 연구 및 훈련 센터가

캄보디아는 특히 쌀, 고추, 캐슈, 야채 등과 같은 잠재적인 수출 작물에 ​​대한 농업 개발을 위해 이스라엘 기술이나 전문 지식을 적응에 적용해야 합니다.

“이스라엘은 고갈되는 물이지만 풍부한 모래와 같은 농업을 위한 자연 조건을 극복한 훌륭한 경험이 있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농업을 위한 훌륭한 관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농업 개발 경제학자는 이스라엘에서 훈련을 받고 일한 동료들이 그와 지식을 공유했으며 그들이 이 나라에서 얻은 기술이 국내에는 적용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캄보디아는 농업 발전에 활용한 훌륭한 경험과 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이 좋은 기술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우리 나라에 적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more news

따라서 우리는 조건 측면에서 우리와 그들 사이의 차이점을 검토하고 우리 나라의

조건에 맞게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야 합니다.”라고 Sereyvath가 말했습니다.

Sakhon과 Forere는 농업을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준비하기 위해 작업 그룹을 구성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MAFF의 요청을 승인하여 이스라엘에서 공부하고 훈련할 대학생 수를 연간 50명에서 250명으로 늘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