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가 해변 납치된 여성 가족 변호사, 경찰 그녀 안전

와사가 해변 Elnaz Hajtamiri는 1월 12일 납치된 이후 실종되었습니다.

Elnaz Hajtamiri가 온타리오주 와사가 비치에 있는 친척 집에서 납치되기 이틀 전인 1월, 상황을 직접 알고 있는 소식통은 CBC News에
그녀가 경찰로부터 차, 컴퓨터, 휴대폰을 찾기 위해 GTA로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추적 장치와 소프트웨어를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Hajtamiri는 12월 21일 Richmond Hill 콘도 건물의 주차장에서 두 명의 가면을 쓴 남성에게 공격을 받은 후 분석을 위해 요크 지역 경찰에
소지품을 넘겨주었습니다. 한 친척이 이전에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그녀의 안전이 두려워 Hajtamiri는 주차장 공격 직후 가족과 함께 Wasaga 해변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녀는 거의 3주 동안 아무 사고 없이 그곳에
머물렀다. 상황을 직접 아는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가 떠난 유일한 시간은 경찰의 요청에 따라 자동차와 컴퓨터, 휴대전화를 들고 1월 10일 가족들의 집으로 물건을 가지고 갈 때였다.

Hajtamiri의 가족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고용한 토론토 변호사 Devin Bains는 “Elnaz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와사가 해변 납치

“그녀는 필요할 때마다 당국에 연락했고, 그녀는 자신을 보호하고 사물을 효과적으로 조사해야 하기 때문에 당국을 믿었습니다. 경찰이 마땅히 해야 할 행동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검사는 CBC 뉴스에 유사한 조사 및 법의학 작업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찰이 Hajtamiri의 전자 장치에서 추적 장치를
찾는 데 약 3주가 걸렸고 소프트웨어가 제대로 완료되는 데 “충격적일 정도로 짧았다”고 말했습니다.

이틀 후인 1월 12일, 그녀는 세 남자에 의해 집에서 강제로 끌려갔고 여전히 행방불명이다. 와사가 해변

베인스는 “작업이 완료되기를 희망하고 엘나즈의 상황이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기를 희망하지만 이는 매우 짧은 기간”이라고 말했다.

성명에서 요크 지역 경찰 대변인은 진행 중인 조사를 인용해 수사관들이 추적 장치나 소프트웨어를 확인하기 위해 Hajtamiri의
소지품을 가져갔는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이 서비스는 “압수된 증거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수 Laura Nicolle은 조사의 일환으로 추적 장치를 압수했음을 확인했지만 압수된 추적 장치의 수와 시기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주차장 공격 이전에 대리점 직원이 Hajtamiri의 차에서 발견한 두 개의 추적 장치 외에도 상황을 직접 알고 있는 소식통은 CBC News에 경찰이 그녀의 Lexus에서 세 번째 추적 장치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소식통은 경찰이 주차장 공격 이후 3주 동안 Hajtamiri의 차를 가지고 있었을 때 경찰이 추적기를 발견했는지, 아니면 그녀가 납치된 후 추적기를 차에서 발견했는지는 불분명하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