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과 패딩턴 곰이 어떻게 의외의 왕실

여왕과 패딩턴 곰이 어떻게 의외의 왕실 마스코트가 되었는지
패딩턴 장난감은 여왕의 궁전 외부의 꽃과 그림 사이에 남겨졌습니다.

Paddington은 꽃 카펫의 장난감부터 TV 일정에 등장하는 영화에 이르기까지 여왕에 대한 찬사 중 도처에 나타났습니다.

여왕과 패딩턴

이 모든 것은 군주와 곰이 있을 법하지 않지만 마음 따뜻해지는 한 쌍을 만들었던 Platinum Jubilee 동안의 스케치에서 비롯됩니다.

사람들이 편안함을 위해 사랑스러운 불곰에게 어떻게 눈을 돌렸는지 보는 것은 “특별한” 일이었습니다.

여왕과 패딩턴

패딩턴을 만든 마이클 본드의 딸 카렌 잰켈에 따르면 그들은 여왕을 애도했다.

“누군가가 1년 전에 여왕이 슬프게도 죽을 것이라고 말했고 그녀가 죽었을 때 패딩턴이 그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면 나는 완전히 놀랐을 것입니다.”

패딩턴 테디와 마멀레이드 샌드위치가 공물 사이에 놓였습니다.

사실 너무 많아서 Royal Parks는 애도자들에게 더 이상 떠나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패딩턴의 예술적 삽화도 공물이 되었고 BBC는 패딩턴 영화를 Strictly 대신 토요일에 방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ome Dancing 출시 프로그램, 속편은 월요일 장례식 보도에 따라 예정되어 있습니다.

패딩턴은 이전에 여왕과 밀접한 관련이 없었지만 3개월 전에 바뀌었고,

버킹엄 궁전이 TV로 방영되는 주빌리 콘서트를 시작하기 위해 페루 곰과 반대되는 연기를 촬영할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을 때.

“우리 대부분이 여왕을 가까이서 본 마지막 시간 중 하나는 여왕이 그렇게했을 때였습니다.

쥬빌리 행사 기간 동안 놀라운 스케치를 했습니다.”라고 Jankel은 BBC의 Colin Paterson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여왕의 최종 이미지였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기억하는 것이며 그래서 그들은 그녀를 패딩턴과 연관시킵니다.”

그 스케치는 여왕이 서투른 곰에게 습관적으로 좋은 유머러스한 환대를 제공하고 그녀의 핸드백에서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꺼내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후방주의 모음 건강상 메인 생방송 자체에 참석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웃는 군주의 모습은 훈훈한 모습이었다.

패딩턴 영화에서 일했던 몇몇 사람들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우리는 Paddington과 Queen이 의미하는 것과 여전히 유사한 특정 가치를 지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면 세상이 올바르게 될 것입니다.” 공동 작가인 제임스 라몬트가 최근 BBC 라디오 5 라이브에 말했습니다.

“그 두 사람이 같은 공간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천으로 재단되었기 때문에 서로를 환영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Paddington의 아이디어에 약간의 고유한 코미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때때로 도자기 가게에서 황소를 부르며 버킹엄 궁전에서 여왕 앞에서 그를 앉히는데 에티켓과 행동이 분명히 가장 중요합니다.”

버킹엄 궁전 외부의 대형 스크린에서 본 여왕은 핸드백에서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런던을 위해 제임스 본드와 함께 여왕의 모습을 모두 작업한 Frank Cottrell-Boy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