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 대한 가정 폭력의 수준은 여전히 ​​

여성에 대한 가정 폭력의 수준은 여전히 ​​높습니다
여성에 대한 가정 폭력 사건은 작년에 2,000건 이상이 여성부(MoWA)에 의해 해결되었지만 당국은 이러한 관행이 전국적으로 여전히 높다고 경고했습니다. MoWA Kem Sophat 국무장관은 어제

여성에 대한

지역사회에서 여성에 대한 폭력의 수준은 고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놀라울 정도로 높은 수준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정부와 NGO는 이러한 관행을 중단할 긴급한 필요성을 표명했습니다.

Sophat은 작년에 MoWA가 여성을 가정 폭력으로부터 구출하고 그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법적으로 개입한 사례가 2,553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성에 대한 가정폭력을 스스로 해결하는 것은 교육부의 소관이 아니라,

우리는 법무부, 경찰 및 기타 법 집행 공무원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결과적으로 2000건이 넘는 사건을 해결한 결과는 정부 전체의 성과”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가정 폭력으로 고통받은 여성들이 종종 정신 건강 문제를 겪기 시작했으며 보건부는 피해자들을 돕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에게 신체적 상처가 있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심리적 기술을 교육하여 피해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성에 대한

몸과 마음의 상처도 있기 때문에 피해자와 소통하는 것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또한 법무부는 무료 및 자원 봉사 변호사 서비스 또는 훈센 총리의 변호사 그룹을 통해 여성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법원과 협력하여 사건의 평결을 따르고, 어떤 여성도 뒤에 남겨 두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성이 소송을 제기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그 결정을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도와준다”고 말했다.

오피사이트 그러나 Sophat은 여성에 대한 폭력에 관해서는 국가가 “경계 수준”에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성 평등은 개선되었지만 여성에 대한 높은 수준의 폭력은 수년 동안 정체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여성은 폭력을 신고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위해 여기 있으며 그들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폭력은 중단되어야 하며 우리는 지역 사회의 여성들과 긴밀하고 직접적으로 협력하라는 메시지를 전국에 퍼뜨리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여성이 가족이든, 지역 사회의 다른 곳에서든 폭력에 대처하는 경우 즉시 119로 경찰에 신고하십시오.

적극적인 대응보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놈펜의 Chbar Ampov 지역에 거주하는 47세의 Som Sophean은 남편과 10년 넘게 동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까지 물리적인 폭력은 없었고 논쟁과 불만만 있을 뿐입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녀는 남편이 자신에게 신체적 상해를 입힌다면 주저하지 않고 사역과 다른 당국에 도움을 청하겠다고 단호했습니다.

“가정 폭력은 항상 남자가 여자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지 그 반대가 아니라 한 파트너가 자신에 대해 부정적으로 느낄 때 발생합니다.

문제를 이해하려 하지 않고 불평을 늘어놓으며 화를 내며 폭력적인 행동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