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자 캐나다 보건부 규정 변경 후 마법의 버섯 거부

암 환자 규칙 변경 이후 실로시빈에 대한 치료적 접근에 대한 면제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최소 8명의 환자가 거절

Janis Hughes는 죽을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생각만 해도 엄청난 공포감이 밀려옵니다. 65세의 위니펙 여성은 뼈와 오른쪽 폐로 퍼진 4기 유방암을 앓고 있습니다. 그녀의 상태는 말기입니다.

Hughes는 Go Public과의 인터뷰에서 “긴급함과 함께 두려운 느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완료하고 내가 원하는 양질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까?” 그녀가 말했다. “어렵다.”

Hughes는 2011년 처음 유방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유방 절제술, 유방 절제술, 여러 차례의 화학 요법을 받았고 병원에서 육식병에 걸렸습니다.
이제 그녀는 2년밖에 살 수 없다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버티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삶에 대한 욕심이 많습니다. 뜨개질을 기다리고 있는 실이 가득 찬 바구니가 있습니다. 배우고 싶은 모든 종류의 사진 기술이 있습니다.
저에게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아름다운 조카와 조카가 있습니다.”라고 Hughes가 말했습니다.

암 환자 캐나다

“난 갈 준비가 안 됐어. 하지만 갈 준비는 하고 싶어.”

Hughes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연구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으며 일반적으로 마술 버섯으로 알려진 균류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인 실로시빈이 답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Hughes 및 기타 말기 질환 환자는 의료 목적으로 액세스를 요청했습니다. 이는 캐나다 보건부가 섹션 56(1) 면제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수십 명이 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것입니다.

그러나 지난 달, 그녀가 요청을 제출하기 일주일 전에 규칙이 변경되었습니다. 휴즈의 요청은 거부되었습니다.

문제는 실로시빈이 캐나다에서 불법이라는 점이다. 암 환자

캐나다 보건부는 실로시빈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규칙이 변경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환각 치료 분야에서 일하는 목소리의 합창단은 새로운 시스템이 어려운 장애물을 만들고 있으며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화 환자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말합니다.

실로시빈이 실존적 공포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과학적 증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6년 심리적으로 고통받는 암 환자 51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 시험에서 Johns Hopkins 연구원은 환자와 의사가
“환자의 우울한 기분과 불안이 감소하고 삶의 질, 삶의 의미, 낙관주의가 증가함과 함께 감소함”을 관찰했습니다. .”

건강 기사 보기

온타리오주 Kingston에 있는 Queen’s University의 Dimensions Health Research Collaborative와 psilocybin의 임상 적용을 연구하는 연구
과학자이자 PhD 후보인 Ron Shore는 유망한 초기 결과와 함께 더 많은 임상 시험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것은 … 사람들이 단순히 삶에 대한 관심이 활성화되고 불안 증상이 실제로 감소하며 우울 증상이 실제로 감소한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실로시빈은 사람의 뇌 영역이 서로 통신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잠재 의식적 사고 패턴을 차단하여 다른 사람이 나타나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