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대 노동조합: 온라인 투표

아마존 대 노동조합: 온라인 투표
앨라배마주 베세머에 있는 아마존 직원들이 소매, 도매 및 백화점 조합에 참여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역사적인 투표에서 투표했습니다.

결과는 다음 주까지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예라고 대답하면 아마존의 첫 미국 노조가 됩니다.

아마존

토토사이트 아마존은 급여와 수당이 업계 최고라고 주장하며 노동자들이 반대표를 던지도록 설득하기 위해 투쟁했다.

대부분은 그 결과가 미국 노동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가짜’ 아마존 직원, 트위터에서 회사 변호
아마존, 노조 ‘스파이’ 구인 광고 철회
직원들에게 성수기는 어떤 의미인가요?
로펌 굽타 웨슬러 PLLC의 Peter Romer-Friedman 대표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은 우리의 미래를 지배할 기업의 근로자를 공정하게 대우할 것인가?

“실물 경제뿐만 아니라 기술 회사에도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more news

“근로자들이 테이블에 앉는다는 개념은 실리콘 밸리 사람들에게 급진적인 개념입니다.” 미국에서 아마존은 950,000명의 정규직 및 시간제 근로자가 근무하는 800개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느끼지 못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노동조합 가입의 필요성.

그리고 그렇게 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주로 임금 문제가 아닙니다. 사실, 아마존은 직원들에게 시간당 평균 15달러(11파운드)와 수당을 지급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창고의 조건이 어렵다는 데 동의합니다. 작업은 매우 까다롭고 많은 근로자들이 종종 같은 위치에 서 있는 오랜 시간 작업의 결과로 허리 통증이나 기타 신체적 근심을 호소합니다.

아마존

다른 사람들은 반복 작업으로 인한 정신 건강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항상 문제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매우 큰 기계의 톱니바퀴 같은 느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근무 패턴, 휴가, 병가 및 해고와 같이 근로자가 통제할 수 없다고 느끼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가장 논란이 되는 기능 중 하나는 TOT(Time Off Task)입니다.

직원이 근무 시간에 근무하면 Amazon의 컴퓨터 시스템은 항목 스캔 여부에 따라 근무 시간을 계산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모든 움직임을 지켜보는 기술 때문에 비인간적이라고 느낀다고 말합니다.

노동자는 정말로 병에 소변을 보아야 합니까?
아마존은 지난주 마크 포칸 미 하원의원이 화장실에 갈 시간이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종종 병에 소변을 본다는 불평을 반복하자 이례적인 트윗을 올렸다.

그는 “노동자들에게 시간당 15달러를 지불한다고 해서 노동조합을 파기하고 노동자들이 물병에 소변을 보게 만들 때 당신을 ‘진보적인 직장’으로 만들지 않는다”고 썼다. 트위터에서 원본 트윗 보기
Amazon News는 “당신은 병에 오줌을 싸는 것을 정말로 믿지 않습니까?

“그게 사실이라면 아무도 우리를 위해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존의 트윗은 수천 번 공유되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존에 나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이 주장은 영국의 저임금 노동자에 대한 책을 조사하면서 영국 창고에서 잠복 근무했던 James Bloodworth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아마존 뉴스 트윗에 “나는 병에서 오줌을 발견한 사람이었다.

“날 믿어, 일어난 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