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 Barkindji 전사는 커뮤니티에 서로를

십대 Barkindji 전사는 커뮤니티에 서로를 보호하도록 요청합니다.

십대 Barkindji

넷볼 젊은 리더에 관해서는 13세의 Amelia Whyman이 돈을 벌고 있습니다.

COVID-19가 그녀의 외딴 아웃백 커뮤니티에 침투하면서 Barkindji 십대는 그녀의 마을에 젊은이와 노인 모두에게 무뚝뚝하지만 열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십대 Barkindji

Wilcannia Central School 학생은 비디오에서 “정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마을을 돌아 다니십시오. 원래대로 돌아가려면 규칙을 듣고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메시지.More news

원주민은 증가하는 NSW 서부 COVID 클러스터 사례의 2/3를 차지하며 40%는 10세에서 19세 사이의 젊은이입니다.

시드니에서 북서쪽으로 약 1000km 떨어진 700명의 외딴 파웨스트(Far West) 마을에 젊은 가족 세 건이 있습니다.

Amelia는 자신의 커뮤니티가 두려웠으며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비디오 메시지에서 “가장 두려운 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중병에 걸릴 위험이 매우 높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가족을 잃을 수 있습니다.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 뭔가를 하면… 규칙만 지키면 더 나은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가족 구성원을 실제로 볼 수 없도록 폐쇄되지 않고 이전과 같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더 나은 솔루션입니다.”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당국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은 젊은이들이 COVID-19에 감염되거나 보균자가 될 위험이 있으므로 집에 머물 것을 촉구했습니다.

Amelia는 Wilcannia의 봉쇄가 힘들지만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Wilcannia 주변의 아이들은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충분히 엄격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자신의 안전을 위해, 지역 사회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폐쇄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장로들의 안전을 돕고 친구나 가족을 돕습니다.

“바이러스는 현실입니다.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Amelia는 봉쇄가 끝나면 친구들을 만나고 강에서 놀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그리워하는 것은 돌아다닐 수 있고 사람들을 방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잠겨 있습니다. 그것은 꽤 어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봉쇄 상태가 아닐 때는 재미있고, 강에 올라갈 수 있고, 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봉쇄 상태에서는… 매일 같은 사람들과 함께 있기 때문에 재미가 없습니다.

“예, 우리는 그들을 사랑하지만 COVID가 없었을 때와 같지 않습니다.”

가족의 간청
Amelia의 아버지인 Owen Whyman은 Wilcannia에 식료품점이 하나뿐인 상황에서 바이러스가 빠르게 퍼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외출을 자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캐러밴을 타는 사람들을 격려합니다. 밖에 계시다면 우리의 작은 커뮤니티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해 정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