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티파이’ 스타 조카 총격 사망

‘스위티파이’ 스타 조카 총격 사망

스위티파이

토토사이트 성. 루이 (AP) — 금요일 연방 배심원단은 세인트루이스에 기반을 둔 리얼리티 TV 쇼

“Welcome to Sweetie Pie’s”의 전 스타가 조카의 총격 사건을 방조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배심원단은 James “Tim” Norman에 대한 살인 사건에서 평결을 내리기까지 3일에 걸쳐 약 17시간 동안 심의했다고 St.

Louis Post-Dispatch가 보도했습니다. 그는 고용 살인, 고용 살인, 우편 및 전신 사기 공모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Norman과 그의 조카 Andre Montgomery는 둘 다 Norman의 어머니이자 Andre의 할머니인 Robbie Montgomery가

세인트루이스 지역에서 설립한 인기 있는 소울 푸드 사업에 대한 장기 OWN 리얼리티 쇼에 출연했습니다.

검찰은 사형을 구형하지 않았지만 노먼은 최대 무기징역을 선고받을 수 있다. 선고는 12월 15일로 예정돼 있다.

연방 검찰은 43세의 노먼이 2016년 3월 14일 21세의 몽고메리를 살해하기 위해 2명을 고용한

후 몇 달 전에 조카에게 받은 45만 달러의 생명 보험을 현금화하려고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스위티파이’ 스타 조카

변호인인 마이클 레너드(Michael Leonard)는 평결 후 자신과 노먼이 사건의 결과에 대해 “극히 놀랐고 실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항소할 계획이며 Norman은 그가 결국 승리할 것이라고 계속 낙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너드는 공모자 2명에 대한 재판 중 증언이 “매우 신빙성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노먼이

자신이 반대 심문을 받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재판에서 잘 증언했다고 말했습니다.

세일러 플레밍(Sayler Fleming) 미국 검사는 평결에 “매우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종 변론에서 미국 검사 보좌관 Angie Danis는 Norman이 Montgomery를 죽이려는 계획의 설계자라고 말했습니다.

Danis는 “이 계획은 팀 노먼의 욕심이 아니라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eonard는 마지막 변론에서 검사가 제시한 살인 음모가 “가짜 이론”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노먼은 조카를 총격 현장으로 유인하기 위해 이국적인 댄서 테리카 엘리스에게 1만 달러를,

몽고메리를 쏘기 위해 트래블 앤서니 힐에게 5천 달러를 지불했다고 검찰은 밝혔다.

엘리스와 힐은 모두 이 사건의 기소를 위해 증언했다. 두 사람 모두 이 계획에 참여한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재판 중 증언에서 Norman은 그가 살해되기 약 18개월 전에 조카가 세인트루이스로 이사하는 것을 도왔고

그가 몽고메리를 돌보기 위해 그를 재정적으로 지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형의 아들에게 ‘아버지의 모습’이 되고 싶었다고 말했다.

전 Sweetie Pie의 직원들과 다른 등장인물들은 Norman과 그의 조카가 가까운 관계였다고 증언했습니다.more news

대니스는 이 계획의 공모자들의 모든 증언이 재판에서 문자, 통화 기록, 위치 데이터로 뒷받침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Norman이 “이 모든 사람들에게 멘토이자 아버지가 되는 이미지를 만들었지만 그것은 허구”라고 말했습니다.

Leonard는 마지막 변론에서 Ellis가 더 짧은 형을 선고하기 위해 증언했으며 Hill은 자신이 마약 중독자이며 “그날 마약을 하고 있었다”고 시인했다고 말했습니다.

Norman은 화요일에 가족 식당의 오랜 고객인 Waiel Rebhi Yaghnam에게 사업을 제공하기 위해 조카의 생명 보험에 가입했다고 증언했습니다.

Yaghnam은 7월에 이 사건에서 고용 살인 및 전신 사기 공모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