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포발로프 5세트 역전승으로 호주오픈 3라운드 진출

샤포발로프 나달-바티, 연속 세트 승리로 진출

캐나다의 데니스 샤포발로프가 호주오픈 3라운드에 진출했다.

온타리오주 리치먼드 힐의 샤포발로프는 수요일 한국의 권순우를 7-6(6), 6-7(3), 6-7(6), 7-5, 6-2로 이겼다.

그는 금요일 미국의 23번 시드인 라일리 오펠카와 맞붙는다.

샤포발로프는 한국의 백핸드 리턴이 높고 넓게 돌아갔을 때 순우를 이겼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팽팽하게 겨루어진 경기는 거의 4시간 30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Shapovalov는 순우의 3개에 29개의 에이스를 가지고 승리했습니다.

Ash Barty는 Australian Open의 첫 퍼스트 네이션스 데이를 축하할 때 최전선과 중앙에 있었습니다.

아주 오래는 아니지만. 1위 Barty는 원주민 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수요일에 Melbourne Park의 주 경기장에서 열린 그녀의 2차 경기는 호주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에게 헌정된 프로그램의 특징 중 하나였습니다.

샤포발로프 승리

그녀는 코트 안팎을 빠르게 오가며 52분 만에 142위인 루시아 브론제티를 6-1, 6-1로 꺾었다.

“정말 멋지다. … 내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방식으로 그 일부가 되어 기쁘다”고 Barty가 말했습니다. “우리가 문화를 하나로 모으는 날… 밖에 나가서 즐기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 경기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었다.”

역전승 샤포발로프 3라운드 진출

Barty는 연속 서비스 홀드를 48경기로 연장했고 6년 연속 Melbourne Park에서 3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2021년 윔블던과 2019년 프랑스 오픈 챔피언인 그녀는 1978년 이후 호주 여성 최초로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 우승을 노리는 1라운드 경기에서 단 한 게임만 내줬습니다.

Barty의 다음 경기는 다른 이탈리아인 30번 시드인 Camila Giorgi와의 경기입니다. 그것을 이기면 Barty는 수요일에 Madison Brengle의 빠른 작업을 만든 디펜딩 챔피언 Naomi Osaka를 상대로 4라운드 대결을 끝낼 수 있습니다.

오사카는 첫 4경기에서 단 4점만을 내줬고 단 20분 만에 6-0으로 완승을 거두면서 마음대로 포핸드 우승자를 잡았다.

두 번째 세트는 Brengle이 장거리 레이스를 마친 것처럼 서비스 홀드를 축하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지만 점차 랭킹 54위인 American의 킵 더 볼
인 플레이 전략이 오사카를 무너뜨리고 마침내 그녀가 전환한 무대까지 올라갔습니다. 브레이크 포인트 기회 — 처음 9번의 기회를 놓친 후.

최신 기사 보기

이에 1위였던 오사카가 곧바로 반격에 나서 마지막 9점을 뽑아내며 6-0, 6-4 승리를 거뒀다. 그녀는 37개의 승자와 32개의 강제되지 않은 오류로 마무리했습니다.

오사카는 다음으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벨린다 벤치치를 6-2, 7-5로 꺾은 20세 미국인 아만다 아니시모바와 맞붙는다. 그 승자는 4라운드에서 1위인 바티와 대결할 가능성이 높다.

오사카는 지난해 호주오픈에서 네 번째 그랜드슬램 우승을 차지했지만 이후 정신 건강을 위해 휴식을 취하며 프랑스오픈에서 기권하고 윔블던에 출전하지 못했다. 그녀는 US 오픈에서 일찍 쫓겨났습니다.

긴 비시즌을 리셋한 후, 그녀는 올해 호주에서 열린 5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