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이라면

‘사기’가 사실이라면 목숨을 걸고 맹세하라, 여론 조사 비평가들은 말했다

훈센 총리는 집권 캄보디아인민당(CPP)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NEC)가 6월 5일 코뮌의회 선거에서 사기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는 비평가들을 비난하며, 그들이 비난의 진실을 맹세하고 고통을 겪도록 하였다. 번개나 기타 불행에 의한 사망”이 거짓으로 판명될 경우.

사실이라면

파워볼사이트 총리는 6월 13일 왕립행정학교 학생 2,000여명이 참석한 졸업식에서 이 같은 발언을 한 것으로,

예비조사에 따르면 CPP가 큰 격차로 승리한 선거 부정을 주장한 익명의 야당에 대응한 것으로 보인다. 집계.

“도와주세요. 도둑질하는 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도둑질하는 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NEC를 도둑이라고 비난하는 사람들이나 CPP를 도둑이라고 비난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둑질하는 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그는 수사학적으로 물었다.

Hun Sen은 선거 과정이 오전 7시에 시작되어 전국의 투표소에서 투표용지가 개표된 오후 3시에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투표용지가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한 비평가들에게 이것을 공개적으로 선언하고 맹세할

것을 촉구하면서 그들이 감히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거나 맹세하는 것을 사소한 문제로 간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선서하는 것은 야당이 생각하는 것처럼 작은 일도, 비유적인 일도, 농담도 아니고 대통령, 총리, 국회의원이 취임할 때 거행되는 신성한 의식”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사기를 저질렀다고 비난한다면, 당신은 감히 그 진실을 맹세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번개를 맞거나 다른 불행으로 죽파워볼사이트 추천 습니까? 맹세가 웃을 일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미국 대통령도 기독교 성경으로 선서한다”고 말했다.

사실이라면

그는 코뮌 선거의 예비 결과에 따르면 자신의 정당이 70% 이상의 득표율과 99% 이상의 코뮌 추장 의석, 80% 이상의 코뮌 평의회 의석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총리는 또한 야당이 불만을 제기하려면 NEC와 협상할 것을 독려했습니다.more news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후보가 출마한 촛불당의 Thach Setha 부통령은 최근 선거가 공정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NEC는 주요 준비 과정의

일부 변경을 고려하고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왕국의 선거를 감시하고 평가했던 유엔의 부재.

파워볼 추천 그는 촛불당이 선거가 공정하지 않았고 투표가 정확하게 집계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기록, 문서 및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선거를 앞두고도 자신의 정당 후보 명단이 해산됐고 일부 주요 조직은 선거를 신뢰하지 않고 이를 부당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고용단체와 별개로 선거 결과가 공정하다고 인정하는 성명을 발표한 [독립] 단체가 있습니까? 그냥 손을 들어! 이것은 실제 상황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으며 더 이상 논의할 가치가 없다”고 그는 6월 13일 포스트에 말했다.

선서를 하라는 훈센의 요구에 대해 세타는 정부 관리들이 취임하기 전에 선서를 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저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