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크 NDP는 지방에 ‘일부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

사스크 지방 정부는 현재 계획이 더 빠른 테스트, 의료 등급 마스크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서스캐처원 주의 야당 NDP는 오미크론 변종 확산 속에서 수업 시간을 연기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월요일에 등교했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화요일에 등교할 예정입니다.

사스크 지방

그러나 월요일에 학생들이 앞으로 2주 동안 원격으로 학습할 것이라고 발표한 온타리오주를 포함하여 전국의 다른 곳에서는 수업 중 학습이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Saskatchewan NDP의 Ryan Meili 대표는 온타리오주의 움직임이 Sask를 자극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 정부는 개학 일정을 재고해야 합니다.

파워소프트

“우리는 [서스캐처원 주] Scott Moe에게 [온타리오 주] Doug Ford의 책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갈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라고 Meili는 월요일 오후 가상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조치 요구 촉구 사스크

지난 금요일 발표된 지방 정부의 최신 COVID-19 업데이트에서 보건 당국은 기록적인 735명의 신규 사례를 게시했습니다.
이 중 117건이 오미크론 사례로 확인되었고 1,355건이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NDP 교육 평론가 칼라 벡(Carla Beck)은 증가하는 COVID-19 숫자에 대응하여 수업이 최소 1주일 연기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모두 학생들이 학교에 다니기를 원하지만 계획 없이 희망하는 것은 우리를 4차 유행과 같은 위치에 놓이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정책 기사 보기

NDP의 희망은 주정부가 학교 기관이 따를 수 있는 새로운 종합적인 개학 계획을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서스캐처원 주 정부는 교실에서 이미 구할 수 있는 일회용 의료 등급 수술용 마스크 외에도 주 전역의 학교에
250,000건의 신속한 테스트를 보내는 것을 포함하는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월요일 오후 CBC 뉴스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이러한 중요한 조치는 일상 생활에서 COVID-19에 대해 계속
학습함에 따라 수업 중 학습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스캐처원 주 정부는 아이들의 건강과 발달을 위해 중요하기 때문에 교실 내 학습을 가능한 한 정상적이고 안전하게 재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에 학생들이 교실 수업으로 돌아가면서 Regina와 Saskatoon의 주요 학교 부서에서는 가족들에게 메모를 남겼습니다.

두 도시의 가톨릭 부서는 이번 주에 새로운 COVID-19 조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유일한 변경 사항은 주의 새로운 테스트 및 격리 요구 사항입니다.
여기에는 빠른 검사를 통해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양성일 경우 PCR 검사를 요구하지 않고, 무증상이고 양성인 경우 10일이 아닌 5일 동안만 격리하면 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레지나 가톨릭 학군은 월요일 가족에게 보내는 서한에서 “접촉자 추적에 대한 변경을 포함해 이것이 교육 부문에
구체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공중 보건과 교육부의 설명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도시의 가톨릭 부서는 또한 가족들에게 학교, 도서관 및 지역의 일부 협동 상점과 같은 장소에서 받을 수 있는 빠른 시험에 대해 상기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