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에 물린 것이 점점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뱀에 물린 일이 점점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애완 동물 소유의 증가는 영국에서 뱀에 물린 부상이 더 흔해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의사들은 경고합니다.

지난 11년 동안 의료진은 300명의 희생자를 보고 치료했습니다.

환자 중 약 72명은 10대 또는 어린이였으며 13명은 5세 미만이었습니다.

뱀에 물린

먹튀검증사이트 물린 사람들은 대부분 완전히 회복되었지만 일부는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한 환자는 손가락의 일부를 절단해야 했고 한 남자는 사망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긴 독사인 킹코브라에게 물린 파충류 보호론자였습니다.

길이가 약 13피트인 이 뱀은 성인의 눈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일어서거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뱀의 독은 희생자의 호흡과 심장 박동을 멈출 수 있는 신경독입니다.

사건을 목격한 목격자들은 남성이 물린 뒤 “술 취한 것처럼” 비틀거리다 쓰러졌다고 전했다. 목격자들은 구급차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면서 그를 소생시키려 했다.

응급 구조대에서 해독제 10병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임상 독성학(Clinical Toxicology) 저널의 의사들은 그가 해독제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였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조직이 죽어 손가락의 일부를 잃은 아마추어 뱀 사육사도 해독제를 투여받았다. 그들은 매우 독이

강한 모잠비크 침을 뱉는 코브라 종에 물렸으며 아프리카에서 가장 위험한 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들의 송곳니는 최대 3미터까지 독을 뿌릴 수 있으며 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에 따르면 독사에는 250종 이상이 있으며 대부분은 아시아,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및 오세아니아가 원산지입니다.

영국에는 가산사, 풀뱀, 부드러운 뱀의 세 가지 토종 뱀이 있습니다. 가산기만 독이 있습니다.

일부 이국적인 파충류를 애완 동물로 기르는 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RSPCA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관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구매하기 전에 수반되는 사항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조사할 것을 조언합니다.

뱀에 물린

예를 들어 애완용 비단뱀이 있는 경우 “뱀이 음식 냄새를 맡고 물려고 할 수 있으므로 먹이를 만진

후에는 비단뱀을 만지지 마십시오. 먼저 손을 잘 씻으십시오.”

이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2009년과 2020년 사이에 68종의 다른 뱀에게 물린 321개의 이국적인 뱀을 기록했습니다.

물린 사람들 중 15명이 심각한 증상을 보였습니다.

이것은 2004년과 2010년 사이에 영국 국립 독극물 정보 서비스(UK National Poisons Information Service)가 이전에

기록한 것보다 더 자주 발생했다고 그들은 말합니다.

연구 저자 중 한 명인 옥스포드 대학의 David Warrell 교수는 “이러한 물림의 대부분은 직업이나 취미의 일부로 뱀을

기르는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상호 작용한 후 손가락, 손, 손목에 발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icholas Casewell 교수는 리버풀 열대 의과 대학의 뱀에 물린 연구 및 중재 센터 소장입니다.

그는 많은 High Street 애완동물 가게에서 판매하는 옥수수 뱀과 같은 독사와 독이 없는 뱀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뱀은 물어뜯는 다른 동물과 마찬가지로 안전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