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를 구축

방어를 구축

당신의 공격 뒤에 방어를 구축
세계 최고의 선수는 항상 공격적인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Pete Sampras, Steffi Graf, Martina Navratilova, Serena & Venus, Roger Federer 등은 모두 공격적인 선수입니다.

하지만 아마 몰랐을 수도 있는 사실은 이 선수들 각자가 실전에서 공격만큼 수비도 열심히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그날 누군가가 그들의 노력에 도전할 경우를 대비하여 공격 주변에서 뚫을 수 없는 수비 샷, 위치 및 전술을 구축합니다.

어느 이른 아침 US Open에서 Steffi Graf가 연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크로스 코트 피드에서 라인을 따라 큰 포핸드를 치고 코트 반대편으로 전력 질주해야 했고
코트 중앙 깊숙이 착지하는 슬라이스 백핸드를 쳐야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바로가기

그녀는 라인을 포핸드로 때린 후 필요한 수비를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곧바로 공격적인 슛을 시도하기 보다는 다음 슛으로 상대를 순간적으로 무력화시키려는 것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경기에서 80-90%의 시간, 그녀의 첫 번째 공격 스트라이크에서 득점을 노골적으로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수비에 노력했습니다.

공격 뒤에 방어를 구축 하려면 공격 샷에서 상대방에게 맞을 수 있는 최상의 공격 샷 응답을 배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운라인 백핸드 슛을 해보세요. 당신의 이 공격적인 슛에서 상대방의 가장 좋은 반응은 크로스코트 앵글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코트를 가로질러 전력질주하고 동시에 베이스라인 내부로 이동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쫓는다면, 당신은 당신 뒤에 열린 넓은 코트와 함께 위치에서 벗어납니다.

이것이 최선의 공격 대응임을 확인했으므로 이제 이에 대한 방어를 구축 하십시오.
이 시나리오에 대한 좋은 방어 슛은 머리 위로 약간의 버기 휩 스냅을 사용하여 달리는 포핸드로 깊숙이 크로스코트나 깊숙이 그리고 베이스라인 중앙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공격의 또 다른 예는 당신이 오른손잡이라면 듀스 코트에 와이드 슬라이스 서브를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상대방이 공격할 수 있는 두 가지 공격 샷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라인을 따라 깊은 코너를 향한 슛이고 다른 하나는 서비스 라인 주변의 비스듬한 크로스코트 슛입니다.

이 와이드 슬라이스 서브 뒤에 좋은 수비를 구축하려면 슬라이스 백핸드 크로스코트나 러닝 백핸드를 딥 크로스코트로 연습하고 각진 반응을 위해 다시 각을 이루거나 중앙을 깊숙이 치는 포워드 러닝 포핸드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수비 샷이 올바른 위치에 맞으면 순간적으로 상대방의 공격을 무력화하고 다시 공격을 칠 수 있는 위치로 돌아갈 시간을 줍니다.

문화정보뉴스

백핸드 다운 라인과 슬라이스 서브는 공격적인 샷의 두 가지 예일 뿐이며 어느 쪽도 특별히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아하는 것을 치는 연습을 하되 각각의 뒤에 방어를 구축 해야 합니다. 왜요? 주어진 날에는 상대방이 가장 좋아하는 공격 샷에 대해 더 나은 공격 반응을 보일 수 있으며 그 날에는 게임에 뚫을 수 없는 수비를 구축한 것에 대해 기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