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학자금 대출 탕감에 대한 공화당

바이든, 학자금 대출 탕감에 대한 공화당 비판 비난

바이든 학자금

해외사이트 구인 조 바이든 대통령은 부유층에 대한 세금 감면을 통과시킨 후 학자금 대출 면제를 비판한 공화당 의원들을 비난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목요일 자신의 공식 @POTUS 계정에서 “나는 미국의 중산층을 도운 것에 대해 결코 사과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적자를 일으킨 부유하고 거대 기업을 위해 2조 달러의 세금 감면에 투표한 사람들에게 사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연소득 12만5000달러 이하의 차입자 또는 부부나 가장의 경우 최대 1만 달러의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를 탕감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대통령 재임 기간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정책 결정을 내렸습니다. Pell Grant 수혜자는 최대 $20,000의 부채를 탕감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부에 따르면 부채 탕감의 한도는 차용인의 미지급 부채 한도입니다.

일부 공화당 의원들은 즉시 바이든의 부채 탕감 계획을 훼손하려 했다. R-California의 Kevin McCarthy 하원 원내대표는 이를 “급진적인 의제”라고 불렀습니다.

McCarthy는 수요일 트위터에 “Biden의 부채 이전 사기는 인플레이션을 더욱 악화시킬 것이며 대부분의 가정에서 폭주하는 대학 비용을 막지 못합니다. “미국인들은 민주당의 급진적 의제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바이든 학자금

Marjorie Taylor Greene 의원은 보수 뉴스 네트워크 Newsmax TV와의 인터뷰에서 대출 탕감 정책이 “불공정”하다고 말했습니다.

Greene은 “전국의 납세자들은 아이비리그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막대한 부채를 쌓은 일부 대학생을 위해 막대한 학자금 대출 부채를 갚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지아 공화당 의원은 바이든의 부채탕감 정책이 11월 중간선거에서 민주당 표를 끌어들이기 위한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공개 기록에 따르면 Greene은 전염병 초기 몇 달 동안 대출 탕감의 수혜자였습니다. ProPublica가 유지 관리하는 기록에 따르면 2020년 4월 Greene의 회사인 Taylor Commercial Inc.에 제공된 급여 보호 프로그램 대출은 미지급 이자와 함께 탕감되었습니다.

그리고 부유한 미국인들은 2017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공화당이 장악한 의회에서 통과된 감세 및 고용법에 서명한 후 거의 2조 달러에 달하는 세금 허점을 가졌습니다. 세금 재단의 분석에 따르면 이 법안은 소득 상위 1%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고등 교육 전문가 Mark Kantrowitz에 따르면 Biden의 부채 탕감 정책으로 인해 연방 정부는 약 2,440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ell Grant 수혜자들을 위한 용서에는 1,200억 달러가 추가로 소요될 것입니다.

부채 탕감 계획은 또한 학자금 대출 상환 중단을 2022년 12월 31일까지 연장합니다. More News

4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1조 7천억 달러의 학자금 대출 빚을 지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학자금 대출 상환에 반대하는 공화당 하원 의원들을 비난했습니다.
바이든은 부채 탕감에 반대하는 의원들이 거대 기업에 대한 세금 감면에 찬성표를 던졌다고 말했다.
새 정책은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인 개인에 대해 최대 $20,000를 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