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지뢰 제거를 위한

미국,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지뢰 제거를 위한 8900만 달러 패키지 공개
미국은 크렘린궁이 5개월 반 동안 진행한 우크라이나 침공의 일환으로 러시아군이 설치한 지뢰, 즉석 폭발 장치 및 불발탄 제거를 돕기 위해 8900만 달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우크라이나의

국무부가 화요일 발표한 지원 패키지는 다음 해에 약 100개의 지뢰 제거 팀에 자금을 지원하고 훈련하고 장비를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리들은 우크라이나 농지의 10%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 영토의 최소 160,000 평방 킬로미터를 괴롭히는 거대한 문제로 설명했습니다.

한 관리는 미 국무부가 정한 기본 규칙에 따라 익명을 전제로 한 인터뷰에서 “이것은 우크라이나가 수십 년 동안 직면하게 될 도전”이라고 말했다.

이 관리는 추가로 러시아의 지뢰와 폭발물 사용을 ISIS라고도 알려진 이슬람 국가와 같은 테러 단체가 사용하는 초토화 작전에 비유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러시아군이 급조폭발물을 끔찍하게 사용하는 것은 ISIS 테러리스트들이 최대한 많은 민간인

사상자를 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든 이라크와 시리아의 ISIS 전술을 연상시킨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북부에서 후퇴하면서 식량 시설, 자동차 트렁크, 세탁기, 출입구, 병원 침대,

미국, 우크라이나의

심지어 침공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시신에 부비트랩과 급조 폭발 장치를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는 러시아군이 아이들의 관심을 끄는 장난감과 반짝이는 물건에 의도적으로 폭발물을 숨겼다고 밝혔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8,900만 달러는 국무부의 2022 회계연도 예산과 올해 초 의회에서 통과된 일련의 추가 자금 지원 법안에서 채택될 것입니다.

이 돈은 우크라이나 정부에 직접 전달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비정부 기구, 계약자 및 기타

광산 제거 전문가에게 지급되며 이들은 우크라이나의 기존 광산 제거 팀과 함께 일하게 됩니다.

미 국무부 관계자는 “가능한 한 빨리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있지만 훈련 과정이

반복적이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확한 위치를 포함한 훈련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조정 중이며 미국 관리들도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동맹국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미 국무부가 인용한 지난 6월 휴먼라이츠워치의 보고서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7가지 유형의 대인지뢰를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사람과의 근접 또는 접촉에 의해 촉발되는 대인지뢰는 1997년 오타와 협약에 따라 금지됩니다.more news

미국도 러시아도 이 조약의 서명국이 아니다.

그러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달 미국이 지뢰 사용을 제한하고 북한으로부터 한국을 방어하는 데만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전 보안 지원 패키지의 일환으로 미국은 클레이모어 대인 탄약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관리들은 문제의 클레이모어가 오타와 협약에서 정한 규정과 일치하도록 구성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