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원 민주당원, 기후, 세금 법안

미국 상원 민주당원, 기후, 세금 법안 승인
미국 상원 민주당원은 일요일에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의료 비용을 절감하며 수익성이 높은 기업에 대한 세금 인상을 위한 전면적인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미국 상원

Joe Biden 대통령의 오랫동안 중단된 경제 입법 계획의 축소 버전인 이 법안은 토요일 밤까지

몇 시간 동안 토론을 한 후 Kamala Harris 부통령이 동점 투표를 한 후 51 대 50으로 가까스로 승인되었습니다.

드문 일요일 오후 세션.

결정권을 행사한 후 그녀는 일어서서 법안 통과에 대해 민주당원들을 응원했습니다.

많은 공화당원들은 패배를 알고 이미 의원실을 떠났습니다.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는 이를 “21세기를 정의하는 입법 축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상원은 역사를 만들고 있다.

이 법안은 2030년까지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공격하는 데 가장 큰 미국 투자를 요구하며,

청정 에너지 사용을 늘리고 미국인이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도록 장려하고 식물 온난화 배출을

미국 상원

40% 줄이기 위해 3,700억 달러를 투자해야 합니다.

Arash Arabasadi의 관련 비디오 보기:

이 법안은 또한 처음으로 미국 정부가 일부 약품 비용을 제약 회사와 협상하여 잠재적으로 노인 미국인의 약값을 낮출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건강 보험 보조금을 확대하고 현재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회사에 15%의 최소 세금을 부과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법안은 또한 87,000명의 연방 세무 대리인을 추가하여 개인 및 법인 세금 보고를 더욱 면밀히 조사하여

세금 사기꾼을 잡아내고 만성적인 미국 예산 적자를 약 3천억 달러 줄이게 됩니다.

이 법안은 토요일 주요 테스트 투표에서 51대 50으로 간신히 살아남았으며, 상원 민주당원 50명 전원이

법안을 지지하고 공화당 50명 간부 회의가 한결같이 반대한 후 해리스가 동률 투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의원들은 예상 가능한 50-50 표에서 종종 실패한 토론 시간 동안 수많은 수정안을 제안했으며 어느 쪽도 제안된 변경 사항을 지지하기 위해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일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이 법안을 지지해 준 슈머 원내대표와 민주당 상원 코커스의 모든 의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많은 타협이 필요했습니다.
중요한 일을 하는 것은 거의 항상 그렇습니다.more news

성명은 “하원은 가능한 한 빨리 이 법안을 통과시켜야 하고 나는 법안에 서명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주당원은 원래 2조 달러의 법안이 무엇인지에 대해 몇 달 동안 열렬한 논쟁을 벌였습니다.

바이든은 이를 자신의 Build Back Better 계획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제 미국 소비자들이 40년 만에 가장 급격한 소비자 물가 상승(6월에 연간 9.1% 급등)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가운데 민주당원은 축소된 법안을 인플레이션 감소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초당파적인 의회예산국의 법안 검토에 따르면 법안의 조항은 2022년 남은 기간 동안 인플레이션에

“미미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내년에도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