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민족주의자 다리아

러시아 민족주의자 다리아 두기나 차량 폭탄 테러로 우크라이나 비난

러시아 최고 방첩 기관은 월요일 Daria Dugina의 살해를 조직 한 우크라이나 스파이 서비스를 비난했습니다.

29세의 정치 평론가이자 주요 러시아 민족주의 이데올로기의 딸이 토요일 밤 모스크바 외곽에서 차량 폭탄 테러를 당했습니다.

카지노제작 Dugina의 논평은 철학자이자 작가이자 정치 이론가인 그녀의 아버지 Alexander Dugin의 논평을 종종 반복했는데, 서방에서는 그를 “푸틴의 두뇌”라고 묘사했습니다.

러시아 민족주의자

일요일 미하일로 포돌랴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이번 사건에 우크라이나인이 개입했다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러시아 민족주의자

KGB의 주요 후계 기관인 러시아 연방 보안국(FSB)은 월요일 두지나의 살해가 “우크라이나 특수부대가 준비하고 저질렀다”고 말했다.

FSB는 우크라이나 시민 나탈리아 보프크가 12세 딸과 함께 지난 7월 러시아에 도착해 두지나가 살았던 건물에 아파트를 빌렸다며 폭탄 테러를 자행했다고 비난했다.

그녀를 가리기 위해. 기관은 Vovk와 그녀의 딸이 Daria Dugina와 그녀의 아버지가 자동차 폭탄 테러 직전에 참석한 러시아 민족주의 축제에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용의자의 신원과 그녀를 공격과 연관시키는 어떠한 증거도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FSB는 Vovk와 그녀의 딸이 Dugina가 살해된 후 다른 차량 번호판을 사용하여 러시아를 떠나 에스토니아로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사법당국은 에스토니아가 협조를 거부할 경우 “강력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하며 용의자를 러시아로 송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 언론은 목격자들을 인용해 폭격을 받은 SUV가 Alexander Dugin의 소유였으며 마지막 순간에 다른 차량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대표인 데니스 푸실린은 “알렉산드르 두긴을 죽이려고 시도하는 우크라이나 정권의 테러리스트들”에 대해 폭발을 재빨리 비난했다.

미국과 유럽의 제재를 받은 두긴은 ‘러시아 세계’ 개념의 저명한 지지자였으며,

전통적인 가치, 러시아의 세계적 영향력 회복 및 전 세계의 모든 러시아 민족의 통합을 강조하는 영적, 정치적 이데올로기.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하려는 움직임을 열렬히 지지했으며 크렘린이 우크라이나에서 작전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Dugina 자신은 United World International의 편집장으로 일한 이유로 3월에 미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난달 영국 정부와 마찬가지로 미국이 허위 정보 출처로 규정한 웹사이트.

미국의 제재 발표는 올해 우크라이나가 NATO에 가입하면 우크라이나가 “멸망”할 것이라고 주장한 United World 기사를 인용했습니다.

Dugina는 또한 Dugin이 편집장으로 일했던 민족주의 TV 채널 Tsargrad의 해설자로 출연했습니다.

Dugina는 지난 목요일 러시아 TV에 출연하여 “서양 사람들은 꿈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세계 패권이 그들에게 준 꿈에서.” 그녀는 미국을 사람들이 러시아에 반대했지만 지도에서 찾을 수 없는 “좀비 사회”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