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디에 새로운 여성 커뮤니티 보호소

던디에 새로운 여성 커뮤니티 보호소 개설

영국 최초의 새로운 여성 커뮤니티 양육 시설이 다음 주 던디에 문을 엽니다.

도시의 Hilltown 지역에 기반을 둔 Bella Centre는 16명의 저위험 범죄자를 수용할 것입니다.

높은 둘레 벽이나 철창이 없는 센터는 쉐어 하우스 스타일의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스코틀랜드 교도소는 여성이 구금된 상태에서 지원되는 방식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던디에 새로운

두 번째 지역사회 보호 시설인 Lilias Centre는 올해 말 글래스고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2개의 커뮤니티 유닛의 비용은 £16m이며 Dundee 및 Glasgow 사이트의 평가에 따라 3개의 유닛이 추가로 계획됩니다.

던디에 새로운

HMP 콘튼 베일을 대신할 5,700만 파운드의 소규모 국립 여성 교도소가 내년 스털링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벨라 센터는 아래층에 공동 생활 공간이 있고 위층에 개인 침실이 있습니다.

입주민들이 자립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개인위생, 세탁, 가사일을 스스로 하도록 장려합니다.

여성들은 또한 센터의 커뮤니티 허브에서 방문자를 만나고 석방된 후 커뮤니티에 다시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sh Regan 지역사회 안전부 장관은 “여성이 지역사회로 다시 통합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하려면 성별에 따른 트라우마에 입각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지역사회에 대한 접근성이 향상되면 여성들이 가족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에서 지원 파트너십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

2018년 Dundee 시의회에 계획이 제출되었을 때 1,000명 이상의 지역 주민들이 이 유닛에 반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습니다.

벨라 센터에는 낙관적인 분위기가 전염성이 있습니다.

직원 중 일부는 자신이 그런 곳에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합니다. 수감자들이 다음 주에 도착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틀림없이 같은 문화 충격을 느꼈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수용소를 최대한 감옥처럼 만들려는 의도였습니다.

그리고 그 내부는 전통적인 감옥보다 저렴한 호텔이나 Ikea 쇼룸처럼 느껴집니다.

Dundee의 조선소에서 여성의 권리를 위한 길을 개척한 용접공인 Bella Keyze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센터는 1927년 이래로 도시에서 운영되는 최초의 성인 교도소입니다.more news

Scottish Prison Service는 이것이 영국 최초라고 주장하며 Dundee 또는 Scotland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확실히 다릅니다.

이 복합 단지는 도시의 Hilltown에 있는 초등학교 부지에 지어졌으며 스마트한 현대식 주택 개발과 유사합니다.

정문에는 보안이 있고 눈에 잘 띄지 않는 카메라와 높은 경계 울타리가 있습니다.

교도관들은 교도소 복무복을 입고 있지만 철조망, 쾅쾅거리는 금속문, 불길한 감방 블록은 없습니다. 창문에는 바 대신 블라인드가 있습니다.

교도소 관계자는 이를 학생 기숙사에 비유했다. 집 스타일의 공동 생활과 취사 시설, 16명의 수감자들 각각을 위한 개별 침실이 있다.

여성 중 일부는 지역 사회로 나갈 수 있으며 자신의 음식을 사기 위해 매주 40파운드를 받습니다.

SPS는 신중하게 선별된 위험도가 낮은 수감자만 이곳에 올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