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벼운 인명 구조 갑옷을 만들기위한 전투

더 가벼운 인명 구조 갑옷을 만들기위한 전투
Rory Copinger-Symes는 1983년에 입대한 해병대에서 작년에 은퇴했습니다.

더 가벼운 인명 구조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십 년 동안 복무하는 동안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장비, 특히 갑옷의 극적인 변화를 보았습니다.

은퇴한 준장은 “방탄복은 37년 동안 발전해왔습니다. “효과가 더 좋아졌는데 솔직히 무거워져서 문제였어요.”

지난 수십 년 동안 현대의 방탄복은 트라우마 플레이트로 알려진 금속 또는 세라믹 플레이트와 결합된 케블라(Kevlar)와 같은 합성 섬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총알과 기타 위협을 막는 데는 능숙했지만, 이 조합은 여러 겹의 방탄 나일론과 때로는 유리 섬유 판을 포함하는 이전 재료보다 무거웠습니다.

Copinger-Symes 씨는 Kevlar 방탄복이 “특별히 불편하지는 않지만” 단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분명히 더운 기후에서 착용하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방탄복의 무게 때문에 우리는 휴대하는 다른 품목을 제한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무기와 탄약은 필수적이었습니다.” 방탄복의 무게와 편안함 문제는 모든 군대에 공통적입니다.

4개의 방탄판과 칼라 및 사타구니 보호대를 갖춘 미 육군의 개선된 외부 전술 조끼의 완전한 장비 버전은 무게가 거의 30lb(14kg)입니다.

8파운드(3.6kg)에 불과한 베트남 시대 조끼보다 훨씬 많은 양입니다.

1파운드의 방탄복은 현대 군인에게 이미 엄청난 짐을 가중시킵니다.

더 가벼운 인명 구조

무기, 식량, 배터리 및 기타 장비로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의 미군 보병은 때때로 100파운드(45kg)의 키트를 운반했습니다. 이는 가장 건강한 군인에게도 부담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한 무게를 짊어지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미국 보훈처의 통계에 따르면 근골격계 질환으로 퇴역한 퇴역 군인의 수는 2003년에서 2009년 사이에 10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강도와 경제성으로 평가받는 Kevlar는 40년 이상 동안 갑옷의 가장 일반적인 재료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UHMWPE)이라는 다루기 힘든 이름으로 가는 새로운 물질로 대체되고 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매우 긴 분자에서 힘을 얻고 현대 생산 기술은 그 특징을 이용합니다. UHMWPE의 일부 브랜드는 동일한 무게에 대해 강철의 15배 강도를 갖는 것으로 광고됩니다.

재료의 초기 버전은 수십 년 동안 사용 가능했지만 시장에서 인정을 받은 것은 지난 몇 년에 불과하며 전 세계의 많은 세력이 선택하는 옵션이 되었습니다. 갑옷 제조 업체.

사용자를 보호하는 것은 총알이나 파편을 잡는 것 이상입니다. 갑옷은 또한 발사체의 에너지가 착용자에게 전달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현재, 새로운 재료는 그렇게 하는 데 덜 효과적입니다. 조끼는 총알을 막을 수 있지만 착용자는 여전히 죽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해결책은 외상을 방지하기 위해 폴리에틸렌 및 기타 재료를 더 추가하는 것이며, 이는 당연히 무게를 추가합니다.

콜로라도에 본사를 둔 Skydex의 폭발 및 탄도 담당 이사인 Colin Metzer는 점점 더 정교한 재료가 상황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방탄복에 장착된 세라믹 플레이트는 탄화붕소와 같은 재료를 사용하는 최신 버전과 함께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