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에서 배우십시오, Hun Manet은

단점에서 배우십시오, Hun Manet은 파티원에게 말합니다.
집권 캄보디아인민당(CPP)의 차기 총리 후보인 훈 마네(Hun Manet) 중장은 다가오는 총선에서 당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당 관계자들에게 “결점과 허점”을 시정하라고 지시했다.

단점에서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CPP 청년 실무 그룹의 수백 명의 지도자와 회원들에게 한 행사에서

토요일에 프놈펜 왕립 캄보디아군(RCA) 사령관 훈 마넷 중장은,

CPP에 가입하는 것은 ‘생명을 구하고 평화롭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Hun Manet 중장은 “만약 우리 당이 계속해서 다가오는 총선에서 승리한다면,

당은 이러한 기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계속 제공할 것이며 우리나라는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CPP 청년실무그룹은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에 거주하며 일하는 캄보디아

커뮤니티에서 CPP에 대한 지원을 동원하는 임무를 맡은 여당 산하 조직이다.

그는 “당의 연승 행진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모든 당원들이 계속 선행을 하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며 사회 건설에 이바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CPP는 6월 5일 코뮌 선거에서 74%의 득표율, 1,648명의 코뮌 수장, 9,000명 이상의 코뮌 의원을 확보하여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단점에서

CPP 청년단장이기도 한 Hun Manet 중장은 당 관리들에게 당의 힘을 확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토토광고 그는 “부족한 점을 당을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개선하기 위한 수단으로 평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CPP 중앙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미래로 선출된 훈 마네 중장

총리 후보는 또한 당의 지침과 계획을 이행하는 데 주의를 기울인 작업반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중앙청소년단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당 구조를 확대하고 당원을 모집한다.

그는 이러한 성과가 당을 강화하고 모든 대상 국가에서 인민의 지지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내외의 모든 당원들이 당 대표인 훈센 총리 아래에서 단결할 것을 촉구했다.

4월에 Hun Sen은 총리 후보로 2023년 총선에 계속 출마할 것이며 Hun Manet 중위는 “유보” 후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당시 총리는 훈 마네(Hun Manet) 중장을 차기 총리로 지명하는 것이 총선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피하기 위한 예방책이라고 암시했다.

총리는 부패 척결, 공무원 임금 인상, 교육 부문 개혁 등 일련의 개혁을 발표했다.

CPP는 2013년 총선에서 현재 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 구국당(CNRP)에게 하원 22석을 잃었습니다.

CPP는 또한 전면적인 개혁을 통해 거버넌스를 개선하기 위해 인기 있는 “5가지 접근 방식”을 구현했습니다.

각질 제거, 치료 및 수술” – 사람들의 이익이나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잘못을 피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