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끝내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 Inquest는

내가 끝내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 Inquest는 Melissa Caddick의 실종을 조사합니다

피고인인 멜리사 캐딕의 가족이 주 검시 법원에 출석한 가운데 피의자 멜리사 캐딕(Melissa Caddick)의 추정 사망에 대한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문서에는 자살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가 끝내면

카지노 직원 사기꾼 멜리사 캐딕이 실종된 지 하루 만에 남편이 그녀의 미스터리한 실종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조사를 보조하는 하급 고문인 Louise Coleman은 월요일에 Anthony Koletti의 실종 신고를 접수한 경찰관 3명이 그가 제공한 계정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트렌트 라일리 병장은 2021년 7월 콜레티가 그에게 “몇 가지 거짓말을 했으며 그의 이야기는 여러 번 바뀌었다”고 썼다.

그러나 수사를 맡은 고위 경찰은 나중에 콜레티 씨가 아내의 실종에 연루되었다는 “이론을 뒷받침할 증거가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아내의 실종과 관련된 범죄로 기소되지 않은 Mr Koletti는 조사에서 증거를 제시할 예정이며 Lidcombe에 있는 NSW 검시관 법원에 그녀의

부모 Barbara, Ted Grimley, 형제 Adam Grimley와 함께 출석했습니다.

내가 끝내면

Caddick의 세탁된 신발에서 따개비의 성장을 조사한 전문가 보고서는 그것이 일주일 이상, 그리고 바다에 떠 있는 데 2-3일 이상을 보내지

않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Caddick은 사망한 것으로 의심되지만 법의학 병리학자는 그녀의 발이 주의 남쪽 해안에 있는 Bournda Beach 해변으로 밀려오기 전에 둔기,

날카로운 힘 또는 분해로 인해 분리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Coleman은 그녀의 실종을 준비하기 위해 “의학적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의 도움이 있든 없든 자신의 발을 절단했을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라고 Elizabeth Ryan 부검찰관에게 말했습니다.

조사에서 탐구할 다른 영역에는 자기애적 성격 장애 진단과 NSW 경찰 조사에 대한 일부 비판이 포함됩니다.

그녀가 실종 신고된 지 19일이 되어서야 범죄 현장이 확립되었습니다.

호주 연방 경찰과 호주 증권 투자 위원회는 2020년 11월 11일 시드니 동부 교외에 있는 그녀의 도버 하이츠 자택을 급습했습니다.

그것이 Ms Caddick의 마지막 확인된 목격이었습니다.More news

약 28시간 후 콜레티 씨는 아내가 산책이나 조깅을 하기 위해 집을 나섰고 경찰에 실종 신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출석한 경찰관들은 2020년 11월 13일 콜레티 씨를 “이전에 실종 신고를 받은 다른 사람과 달리 침착하고 여유로우며 겉보기에 무심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들었습니다.

Caddick의 어머니는 그녀의 딸이 수색 영장의 전체 기간 동안 음식이나 음료를 제공받지 않았으며 그녀의 의심되는 죽음에 대한 책임이 ASIC에 있다고 조사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Caddick은 체포되지 않았고, 자유롭게 걷고 원하는 경우 떠날 수 있었고, 정신 건강의 징후가 관찰되지 않았으며, 아침에 스스로 단백질 쉐이크를 만들었기 때문에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