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글을 쓸 시간과 침묵과 고독이 더 많았다

나는 글을 쓸 시간과 침묵과 고독이 더 많았다
저명한 작가 Isabel Allende는 국제 도서 여행에 낯설지 않습니다.

저명한 대통령 자유 메달을 수상한 칠레계 미국인은 지난 40년 동안 20권 이상의 책을 출판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전에도 그녀는 독자들과 연결하는 방식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글을

미국과 유럽을 거쳐 2020년 2월 영국에서 끝나는 혹독한 프로모션 일정 이후, 79세의 그녀는 끊임없는 여행을 할 만큼 충분히 했다고 결정했습니다.

나는 글을

샌프란시스코 북쪽에 있는 집으로 돌아오기 위해 공항을 떠나기도 전에 그녀는 함께 여행했던 며느리에게 몸을 돌렸고 그것이 그녀의 마지막 대면 책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아프고 지쳤기 때문에 다른 책 여행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라고 Allend씨는 회상합니다. “그리고 2주 후, 전염병이 닥쳤습니다.”

Isabel Allende의 마지막 북 투어에서 영국에서 촬영된 사진
2021년 전 세계 도서 산업의 가치는 1,090억 달러(810억 파운드)로 추산됩니다.

봉쇄령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면서 팬데믹은 지난 2년 동안 책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작년 영국의 실제 책 판매량은 총 2억 1,200만 권으로 10년 만에 가장 높았고 2020년에는 5% 증가했습니다. 미국에서도 비슷한 상황으로 판매가 9% 증가한 8억 2,600만 권에 이르렀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러나 실제 책 판매는 여전히 전자책 판매량에 비해 5:1 수준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책 둘러보기가 불가능해지면서 저자의 마케팅 및 판촉 전략은 점점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 여행 제한이 해제되는 상황에서도 일부 작가들은 가상 이벤트가 더 편리하고 접근 가능하기 때문에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이것이 그들의 기술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지난 2년 동안 책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최신 소설 Violeta의 온라인 판촉 작업을 하고 있는 Ms Allende는 “Zoom이나 전화로 모든 판촉을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내가 글을 쓸 시간, 침묵, 고독이 [더] 있었기 때문에 그것은 훌륭했습니다.” more news

다른 저자들은 가상 책 투어가 직접 행사에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그러한 작가 중 한 명이 Angie Thomas입니다. 그의 청소년 소설에는 The Hate U Give, On Come Up, Concrete Rose가 있습니다.

“나는 독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이 그리웠고 지금도 그리워요.”라고 미시시피 주 잭슨에 있는 집에서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내가 가상 온라인 이벤트를 하는 것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이전에는 액세스할 수 없었을 수도 있는 독자들이 이제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부모가 직접 행사에 그들을 데려갈 수 없는 어린 독자나 거동이 불편한 독자가 포함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특히 항상 [여행] 수단이 없는 불우한 젊은이들에게 큰 이점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