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인 행동을 유발할 수 있는 간과된 상태

극단적인 행동을 유발할 수 있는 간과된 상태
30세의 Caroline Henaghan은 바빴습니다. 그녀는 변호사 교육을 받는 동안 영국 내무부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 그녀가 자주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불안이 과로와 나이가 드는 산물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햄스터 바퀴에 올라타서 내릴 수 없는 기분이었다”고 회상했다.

극단적인

안전사이트 추천 결국 일이 너무 많아 그녀는 비정상적으로 짧은 휴가를 냈습니다. 하지만 헤나한의 기분은 나아지지 않았다.

그녀는 매일 아침 엄청난 불안으로 잠에서 깨어나 사회적 위축으로 이어졌습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사라지는 행동을 할 것이므로 사람들 주위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자살한 적이 없다고 강조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물건을 남기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잠을 자고 절대 깨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만큼 나에게는 드라마틱했다.” more news

정신과적 증상이 가장 강했지만 이상한 신체적 패턴도 있었다.

Henaghan은 부풀어 오르고 피곤하며 과도하게 잠을 자고 예리한 정원사로서 예를 들어 제철이 아닌 식물을 사는 것과 같이 불규칙한 쇼핑을 할 것입니다. 그녀의 가족들도 점점 그녀의 이상한 행동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기복의 주기적인 특성을 고려할 때 양극성 장애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싸움, 어수선한 집, 직장에서의 미끄러짐과 같은 이전 주의 피해를 바로잡는

데 매달 2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결국, 그녀는 “미니 고장”이라고 부르는 후에 이러한 모든 증상의 재발이 월경 주기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극단적인

그녀의 의사들은 그녀의 우려를 일축했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사람이 “오, 그냥 PMS입니다. 아내가 받아요.”

그러나 그것은 “그냥” 월경전 증후군(PMS)이 아니었습니다.

Henaghan은 의료 기관에서 간과하는 많은 여성들이 하는 일, 즉 자신의 연구를 수행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온라인 연구를 통해 월경전 불쾌 장애(PMDD)라는 상태에 대해 배웠습니다. PMDD는 더 잘 알려진 친척인 PMS보다 훨씬 더 강렬하며 피로와 편두통을 포함한 신체적 증상과 심한 기분 변화를 포함할 수 있는 심리적 증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Henaghan을 괴롭히는 불안. 이 장애는 매우 쇠약해져서 PMDD 환자의 15%가 자살을 시도했으며 영향을 받은

일부 젊은 여성이 자궁적출술을 선택하고 있습니다.Henaghan이 그 중 하나입니다. 전문의가 궁극적으로 PMDD 진단을 받았을 때 그녀가 사춘기 이후로 겪었던 특이한 경험이 마침내 이해가 되었습니다.

Henaghan은 에스트로겐 요법(도움이 되지 않음)과 고용량의 프로게스테론(약간 도움이 됨)을 시도했습니다.

그녀의 변덕스러운 행동으로 입원한 후, 그녀는 전체 복부 자궁 적출술과 양측 난관 난소 절제술(난소와 나팔관 제거)을 받기 위해 의사에게 접근했습니다.

“그는 매우 개방적이었고 내 자신의 경험을 기꺼이 인정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래서 2015년 36세의 나이에

수술을 받아 조기 폐경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월경 주기는 여성 호르몬의 변동에 따라 뇌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에 더 불안하고 짜증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