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시설 회장은 시애틀의 킹 카운티 감옥의

교정 시설 회장은 시애틀의 킹 카운티 감옥의 야간 폐쇄에 대한 경보를 울리고 있습니다.

King 카운티 성인 및 청소년 구금국(DAJD)의 심각한 직원 부족으로 현재 카운티에서 유일하게 운영 중인 교도소가 밤새 8시간 동안 문을 닫았으며 지역 법 집행관들이 경보를 울리고 있습니다.

교정 시설 회장은

먹튀사이트 순위 킹 카운티 교정 길드(King County Corrections Guild)의 데니스 포크(Dennis Folk) 회장은 월요일 도리 몬슨 쇼(Dori Monson Show)와의 인터뷰에서 일요일부터 월요일 저녁 9시까지 교정 구역의 임박한 폐쇄에 대한 경고를 거의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오전 6시 30분에 시애틀 카운티 감옥에 있습니다.

“예약 구역을 폐쇄함으로써 음주운전, 폭행, 심지어 살인이나 강간과 같은 범죄로 킹카운티 경찰서에 체포된 사람은 그 경찰서에서 하룻밤 동안 구금하거나 기소유예로 석방되어야 합니다. 문을 닫는 동안 포크가 도리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낙진의 위험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도리가 물었다.

911에 전화를 건 포크는 방송 인터뷰에서 도리스 청취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포크는 경찰의 비상 대응 시간이 이미 10분에서 11분 정도로 짧기 때문에 교도소 예약소가 폐쇄되면 경찰관들은 어려운 결정에 직면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길드 대표는 “ 데려갈 사람이 없다”고 설명했다. “경찰들은 ‘내가 그들(체포된 용의자들)과 다음 날까지 함께 앉아 있을 것인가, 아니면 놓아줄 것인가’라고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911 전화를 받을 수 없나요?”

포크는 타이밍이 더 나빠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교정 시설 회장은 시애틀의 킹 카운티 감옥의

“범죄가 급증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촬영을 합니다. 뉴스를 켤 때마다 또 다른 살인이 일어난다”고 포크는 말했다.

야간 폐쇄를 초래한 인력 부족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도리가 물었다.

포크는 카운티의 유일한 다른 교도소인 켄트의 킹 카운티 지역 사법 센터(KCRJC)가 2022년 초 폐쇄되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요인을 인용했습니다. 직원 부족으로 인해 연말까지 폐쇄됩니다. 또한 비난: 코로나.

포크는 “우리는 모든 직업의 사람들을 고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1년 넘게 100개의 공석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고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직원을 잃습니다.”

손실과 은퇴도 큰 타격을 줍니다. 1990년대에 KCRJC가 문을 열었을 때 포크는 계속해서 거의 200명의 장교를 고용하여 시설에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그들 중 절반은 이제 은퇴 연령입니다.

“보유”도 큰 문제라고 포크는 설명했습니다. 교도관은 이제 “주 4일, 5일 2교대 근무”에 배정됩니다. 이 16시간의 하루는 “번아웃”을 유발합니다. 다른 기관에서 일하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왜 (킹 카운티에서) 일해야 합니까? 근무 조건이 너무 나빠서 아무도 더 이상 킹 카운티에서 일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일부 민간인들은 킹 카운티와 DAJD 경영진이 시애틀 시내에 있는 킹 카운티 감옥을 영구적으로 폐쇄하기를 원한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포크는 오래된 감옥이지만 업그레이드할 예산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닫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의료 및 정신과 인구의 대다수를 수용합니다. 우리는 이 사람들을 어디에 두는가? 어디로 갈까요? 많은 회원들이 이것이 교도소를 폐쇄하고 사람들을 거리로 되돌리려는 계획이라고 믿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