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상어와 함께 사는 ‘바다 집시’

고래상어와 함께 사는 ‘바다 집시’
서부 파푸아의 트리톤 만의 외딴 지역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물고기와 부기스 바다 유목민 세대 사이에 매우 특별한 관계가 발전했습니다.

남편과 나는 방갈로 밖에서 가이드 인드라의 목소리에 잠에서 깼습니다. “얘들아, 우리는 시작이야.” 그가 말했다.

고래상어와

04시 30분이었고 여전히 칠흑 같은 어둠이었지만 바다는 잔잔했고 초승달은 약속으로 가득 차 있었다.

파푸아 코뿔새 떼가 머리 위로 치솟았고 그 소리는 헬리콥터가 날아가는 소리를 모방했습니다.

고래상어와

우리는 놀라운 수중 풍경을 경험하고 고래 상어 사진을 찍기 위해 인도네시아 서부 파푸아 주의 트리톤 베이에 있었습니다.

Triton Bay는 고래 상어와 함께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이며 방문객 수가 적고 해양 생물의 다양성이 매우 높아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보호를 받는 트리톤 베이(Triton Bay)는 225,00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웨스트 파푸아의 북서쪽 끝에 있는 해양 생물 다양성의 전 세계 진원지인 Bird’s Head Seascape의 일부입니다. 매년 500명 미만의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합니다.

이곳에 오는 사람들은 영양이 풍부한 잉크빛 바다의 수중 산호 정원의 만화경 속으로 뛰어드는 무성한 석회암 봉우리와 하얀 활석 가루 모래에 경먹튀검증사이트 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Triton Bay의 최초이자 유일한 리조트인 Triton Bay Divers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이 리조트는 단 12명의 손님을 수용하고 거대한 상어와 함께 다이빙을 조직합니다. 우리는 해변가 방갈로에서 나와 신나게 기다리고 있는 배에 올라탔습니다.

우리 파푸아 선장은 우리에게 횃불을 끄라고 신호를 보내 그의 야간 투시경이 대신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고래 상어가 있는 바간이라고 불리는 떠 있는 나무 낚싯대를 찾을 때 많은 섬과 바위가 많은 석회암 노두를 안전하게 탐색하기 위해 횃불이 필요했습니다. 모이다.

바간은 종종 “바다 집시” 또는 “바다 유목민”으로 불리는 남부 셀레베스(현재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으로 알려짐)에서 기원한 해양 민족인 부기스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부기스는 바간을 타고 바다에서 대부분의 삶을 보내며 가장 풍부한 어업을 찾아 먼 거리를 이동합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그들은 매일 아침 그물 밑에서 먹이를 먹고 작은 구멍으로 즙이

많은 정어리를 빨아들이는 고래상어와 특별한 관계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more news

세계에는 호주의 크리스마스 섬과 닝갈루 리프, 갈라파고스 제도,

필리핀 돈솔 지방의 해역, 심지어 홍해와 같이 고래상어가 모이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일시적인 방문자, 고래 상어는 Triton Bay에서 일년 내내 찾을 수 있습니다.

부기스와 그들의 바간이 가는 곳에 고래상어가 따라오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이유는? 무료 피드를 받으려면.

이곳에서 고래상어와 다이빙을 하는 것은 미리 예약할 수 없습니다. 먼저 부기스를 찾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